티스토리 뷰


제대로된 쿠바의 수도 하바나를 즐기려면!!

반드시 방문을 해야하는 곳으로써,

Old Havana를 추천하려고 한다`~`

올드 하바나의 매력속으로 고고~



패키지 여행보다 자유여행을 좋아해서,

이번 쿠바도 랜드마크만 알아보고

뚜벅이로 무작정 걸으며 투어를 했다~



하바나의 말레콘을 지나 안쪽으로 들어오면

볼 수 있는 장면으로 그림같은 사진을

하나 건질 수 있었다~




올드하바나의 초입 부분에

말 마차 투어가 줄을 지어서

관광객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인상깊었던 건 말똥 받이 ㅎㅎ



올드아바나의 광장의 풍경

이미 많은 여행객들이 관람하고 있었고,

태양은 너무 뜨거워서 그늘을 찾기 바빴다.



바로크양식이라고 말해야 하는지 모르지만,

좀 멋있는 건축물들도 많이 있었고,

내부에는 시원하고 아늑했다!

오래 있고 싶었지만 다른 곳도 궁금해서 또 걸음 ㅋㅋ



쿠바사람들 뿐 아니라 다양한 여행객들이 자리했고,

중간에 틈틈히 학생들이 보였다!!

교복 색상도 알록달록하니,

한국에서 보지 못한 스타일이었다~



골목 사이사이로 다녀도 위험할 것 하나 없는

쿠바 올드하바나의 여행 모습이다!!



이곳 광장은 많은 어린 학생들이 모여

야외활동 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봄!!

그래도 아시아사람이라 그런지,

여행하는 내내 되게 신기해 했다.

그럴것이 아시아인을 찾기 힘들었음 ㅋㅋ



허리케인 어마의 피해를 받은지 한달이

지났다고 했지만 복구를 빨리 한건지,

해변 근처 가까운 곳만 피해를 입은건지,

건물들은 많은 피해가 없어 보였다~



여기서 여행을 하는 동안 신기했던 것!!

모든 식당은 라이브 밴드팀을 가지고 있다!?

거리에서 쿠바풍의 노래를 많이 들을 수 있는데,

이유가 모든 식당에 라이브 밴드가 있어서 그렇다~ㅋㅋ



기차역같은 곳이었는데,

안에는 기념품을 많이 판매한다!!

거의 모든 관광버스 및 여행객들이

필수로 들리는 코스였음!!




지나가는 골목에서 찍은 사진 중 하나!!

골목 거리에는 우리나라처럼,

간판이 화려하게 있지 않아서

어디에 뭐가 있는지 찾기 힘든데,

그 중 초등학교 발견하고 찍었다!!



멋진 쿠바의 수도 여행을 하면서 느낀것은,

힘들수록 더 웃고 웃을 수록,

더 행복해 질 수 있다는 것을 많이 느끼게 되었다!!

쿠바만의 활기를 찾고 싶다면,

올드하바나 투어를 추천한당~~ㅎㅎ



쿠바에서도 모히또는 사랑 아니겠습니까~ㅎㅎ

목마를 땐 모히또로 목축이는 것도 좋음!!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4-23 13:52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