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시코에 허니문으로 유명한

칸쿤같은 호텔이 쿠바에도 있다!!

바라데로에서 즐기는 올인클루시브 호텔

바르셀로 솔리마르 호텔 및,

바라데로 투어 여행기~~



쿠바는 두 곳이 유명한데 그 중 하나인 바라데로!!

바라데로는 올인클루시브 호텔로 유명하다

해변도 아름답기 때문에 방문을 해봤당~ㅎㅎ



쿠바의 수도 하바나에서 버스로 이동하는 법!!

표는 당일 구매가 안되기 때문에 꼭 미리 예매하고,

여권을 꼭!! 챙겨가길 바람!!

버스 터미널에서 버스를 기다리는 사람들!!



부푼 기대를 안고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다!!

여행 중이었지만 어디로 이동하는 설레는 마음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았당~ ㅎㅎ




버스를 타고 달리기를 20분!!

갑자기 차가 중간에 멈춰서서,

1시간 반정도를 정비하는데,,

버스에 타있던 사람들에게 아무런 통보 없이

다시 움직이기만을 기다렸다....



같이 타고 가던 버스의 승객들,

하염없이 기다리기만 하는데 쿠바 여행 중

가장 어이없었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 ㅋㅋ



결국 기다리다가 포기하고,

근처 지나가는 택시 잡아서

바라데로로 떠났다 ㅋㅋ

이런일 난생 처음이네,,,,ㅋ

결국 버스비 환불도 못받고

이동 수단으로만 비용을 두 번 낸 꼴이 됐음 ㅋㅋ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쿠바의 휴양지!!

바라데로의 바르셀로 솔리마르 호텔에 도착!!

해는 지고 있었고 호텔 내에 있는 풀장에서,

각종 술, 음료, 간식 등 받아서 휴양을 취했다~~



호텔 방 안에서 찍은 풍경!!

캐리비안 해가 쭉 펼쳐져 보이는데,

너무 아름다운 모습의 해변이었다!!

해만 좀더 약했다면 좋았을껄,,,ㅋㅋ



호텔 안에 있는 풀장의 모습!!

허리케인 어마의 타격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복구중이 었고

즐기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다~ㅋㅋ



제대로 휴양을 즐기는 모습으로

낮에는 해변에서 저녁에는 풀장에서

음료며 여러가지 모두 즐길 수 있었다!~ㅎㅎ



호텔내부에서 찍은 사진!!

라이브 공연을 하고 있어서 찍었는데,

많이 흔들렸다 ㅋㅋ

무슨노래인지 모르지만 신났었다 ㅎㅎ



캐리비안 해를 느낄 수 있는,

바라데로의 화이트샌드비치~

바라솔이나, 의자는 모두 호텔꺼다 ㅎㅎ




호텔 앞 해변에 누어서 바라본 풍경!!

에메랄드 빛 바다와 푸른 하늘을 보고 있자니,

여태까지 쌓였던 피로가 쏴악~~ 풀린다



다른 주변 호텔들도 많이 있었지만,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아서 찾아갔던 호텔

바르셀로 솔리마르 호텔!!

공사중인 곳도 있었지만,

3박 중 1박만 하고 다시 하바나로 이동했다.

이유는 다 좋은데 방에 바퀴벌레가,,,ㅠㅠ

하는 수 없이 환불 후 방을 뺄 수밖에 없었다!!


그 외에는 너무나 좋았던 호텔!!

가격대비 멕시코보다 저렴한 쿠바 바라데로 여행!!

여기도 추천한당~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4-24 09:2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