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렉트로 마트에서 구경하던 블루투스 이어폰!!

Plantronics의 BackBeat go 2!!

사용할 기회가 생겨서 한번 사용해 보기로 결심했다~



흰색으로 결정한 블루투스 이어폰!!!

빨간색 상자가 눈에 많이 띄었고,

정말 많이 편할지도 의문이었다!!



깔끔하게 세팅되어있는 벡비트고2의 모습!!

이제는 줄이어폰과 이별을 할차례 ㅎㅎㅎ

휴대용 충전기도 있어서 관리하는데 이상없을 듯!!



안에 내용물은 다음과 같다

상자 개봉 후 이어폰을 보는데 그 아래에는,

설명서와 충전기 등 다양한것들이 있었다!!



일일이 다꺼내서 확인해보았다!!

예비용 귀마개와 충전기, 사용설명서

그리고 휴대용 충전기가 있다!!



처음에 어떻게 사용해야할지 몰라서 찾아본 설명서!!

완전 다양한 나라의 언어로 작성되어있었다!!

한글로 된 설명서 들고 사용법 숙지하기!!!




전원 켜는법과 사용하는 법 충분히 숙지 후 시험해봤다!!

음악의 음질은 나쁘지 않음!!

통화 음질은 상상했던것 보다 안좋다!!

그리고 마이크가 전원 음악볼륨 쪽에 달려있는데,

이어폰 끼고 말해도 생각보다 전달은 잘된다 ㅋㅋ

안좋은 점은 주변의 소음도 같이 전달되어 시끄러운 곳에서는

통화 하지 않길 추천한다!!


그리고 한번 충전하면 꾀 오래 가고 내꺼만 그런지 모르지만,

휴대용 충전기에 충전하면 충전불이 들어오다 꺼진다...

충전이 되는건줄 알았는데 충전 잘 안됨....ㅠ


그리고 마지막!!

스마트폰 사용한지 2년 5개월이 되가서 그런지 몰라도,

노래들으면서 가다보면 끊김 현상이 일어난다...

그러다가 접속이 끊기는 현상이 나오는데,

이어폰 문제가 아닌 핸드폰 문제임,....ㅋㅋㅋ


PS. 이어폰에서 안내 내용이 나오는데 모두 영어라는 사실,

하지만 다들 알아들을 수 있는 영어이기에 걱정은 ㄴㄴ


개인적으로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이어폰도 충전시켜야하고, 스마트폰이 오래되서,

접속이 잘 끊기는 것 말고는 정말 편하고 좋다!!


플랜트로닉스 블루투스 이어폰 가격대비해서 So-So


댓글
04-20 02:1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