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작성하는 여행이야기!!

날좋은 날 캐나다는 어떤걸 할까!~

캐나다 토론토 도심에서 떠나는 힐링타임~



자연과 어울려 지내는 캐나다 토론토는

날씨가 좋아지는 날이면 공원을 찾게 된다!

오늘은 하이파크를 찾았는데 가는 법도 정말 쉬움~

신기한 점은 개들만의 산책로가 있는데,

여기는 길에서 똥싸도 안치워도 되는 거리!! ㅋㅋㅋ



꽁꽁 얼듯한 겨울을 뚫고 찾아온 봄향기 가득한,

토론토에서 하이파크를 찾았다!!

하늘도 파랗고 콧노래가 흥얼흥얼~

하이파크는 그린라인(2호선) 웨스트쪽에 위치함!!




하이파크의 초입부분 자전거 도로와,

차도가 구분되어서 자전거 타기에도 안성 맞춤이다!

생각보다 넓어서 길 잃을 수 있으니 입구에 있는,

지도는 꼭 찍어서 가고 google 지도 이용하면 더 편함! ㅋㅋ



캐나다 도심에 위치한 거대한 공원

하이파크는 수호목 같은 느낌의 나무도 있다!!

아직 추워서 잎사귀들은 나오지 않은듯...ㅋㅋ

날씨가 완전 풀리면 장난 아닐 거같은 이곳!!

곧!! 벚꽃이 여기서도 볼 수 있는데 다시 작성하겠음!!



기본적으로 잘 닦여진 도로보다는 산길을 걷길 좋아해서,

흙길로 산책로를 변경해서 걸었다!!

항상 도로위에서만 걷다가 간만에 흙길 밟으니

기분이 업되었음 !! ㅋㅋㅋ



가다보면 중간에 이렇게 멋진 계곡도 볼 수 있다!

손 넣어봤는데 얼음장 같이 차가웠던,,,,

글 작성하기 한달전쯤 다녀온 것이기에,,, 많이 차가웠다~



샌책로를 따라 좀만 더 걸으면 넓은 호수를 볼 수 있다!!

이곳에는 오리들도 볼 수 있고,

거북이까지 볼 수 있는데 오늘은 추워서 없능가 봉가!!



뚜껍게 외투를 입고 자전거를 타고 있던 모녀가족!!

그 옆에 날씨 너무 좋아 사진찍고 있던 필자!! ㅋㅋ

토론토 도심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하이파크

생각보다 피크닉을 하러 오면 좋을 듯 싶다!!



하이파크 초입 부분에서 풍경 바라보며 걷는데,

20분 정도 걸렸을 듯할 때 하이파크 중앙에 닿을 수 있다!!

파란 하늘과 푸른 잔디가 어울리니 날씨만큼 기분이 좋았다~



이곳에 도착했을 땐 반려견을 동반한 사람들이 많았고,

봄을 알리듯,,, 커플또한 많았다!!..ㅠ

데이트 겸 피크닉으로 하이파크를 방문 하면 좋을 듯 싶다!!

사진에는 볼 수 없지만,

토론토 내 하이파크는 동물원도 구경 할 수 있으니

꼭!! 방문 해보길 권장한당~~


날씨좋은날 캐나다 하이파크편!! 종료~~

다음편은 좀더 자연적인 곳으로 안내 할 듯!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4-25 06:02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