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며칠전 플레이오프 마지막아닌 마지막

경기를 진행했던 NBA를 보고왔다!!

내 인생에 처음 봤던 농구경기는 정말,,,

상상 이상의 경기였다!!



지난 5월7일 경기가 열렸던 NBA

토론토와 클리브렌드의 경기!!

시작 전 사진을 찍기 위해

1층으로 들어가 사진 찍어봄!! ㅎㅎ



이날 토론토에서 NBA경기가 열렸다!

이미 3:0으로 지고있던 터라

가능성은 없다 생각했던,,,,

와서 구경하니 밖에서는 스크린으로

경기를 보는 사람들도 있었다!!




WE THE NORTH!!

건물안으로 들어가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글귀!!

이미 건물 안은 많은 사람들로 북적였다~



표를 건내고 입장하기전!!

가방 및 소지품 검사를 시작한다~

무기 및 외부 음식 반입을 막기 위해?ㅎㅎ



안에 들어와서 천천히 구경을 하는데!!

뚜둥!!! 랩터스 팀의 치어리더들이

각 게이트마다 사진을 찍어주는

서비스타임을 가졌다!!



이미 건물 안에는 각종 기념품을 팔고 있었고,

사고 싶었지만 금액이 비싸서,,,

신기한 경험을 많이 할 수 있었다!!



경기 시작 전 경기장과 가까운 좌석에서

사진을 찍어보고 싶은 마음에 안내원 분께

양해를 구하고 들어가 사진 찍음!!

그냥 기분이 설레여서 쿵쾅쿵쾅!!



이곳에 와서 본 신기한 점 하나!

의자마다 옷이 하나씩 걸려있는데,

기념품으로 하나씩 주는 거란다~ ㅎㅎ



우리자리로 이동 하던 중!!

한국 경기장들과 차이를 볼 수 없을 정도로

맥주를 팔고 있었는데

금액은 말로 설명할 수 없는 금액이었음!!



DJ이도 있어서 경기장 밖은

흡사 거리의 펍과 다를게 없었다!

많은 사람들이 경기 시작전 맥주를~ㅎㅎ



이어 경기 시작 전 애국가를 부르는데,

한 사람이 미국과 캐나다의 국가를 불러줌

이때 모든 사람이 일동 기립 후 움직이지 않았다!



이어 시작된 경기장 내부!!

TV로만 봤던 NBA가 내 눈앞에 뙇!!

르브론제임스를 좋아했는데,

토론토에 왔으니 토론토를 응원했닼ㅋㅋ




작전타임 시간 및 쿼터 변경때마다

경기장 중앙에서는 여러 가지,

멋진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었고,

중간중간 선물 타임도 정말 많이 있었다!



경기를 보는내내 눈으로 즐기느라,

사진을 찍을 수 없었다!! ㅎㅎ

경기 결과는 109 : 102로 랩터스가 패배!!

그래도 멋진 경기를 보여준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내주었다!!


비록 적지않은 금액이었지만,

목소리를 잃은 것 빼고

모든게 다 좋았다!

경험은 돈을 주고 살 수 없으니까!! ㅎㅎ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4-20 08:0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