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리핀 카모테스 다이빙 지역!!

스쿠버 다이빙 아니죠~~

3미터 11미터 다이빙이 있는 곳!!

카모테스의 부호락 여행!!

필리핀 여행중 아름다운 바다를 보고싶다면 카모테스로!!




카모테스 섬안에 있는 부호락!!

카모테스를 검색을 해봤다면 한번 쯤 들어봤을 부호락!!

개인적으로 여행중 가장 아쉬움이 남는 곳이다!!



떠나기 전에 식사를 했습니다!!

전에 글을 썼던 카모테스 글 http://unlimitedhappy.tistory.com/7 에서 확인 할 수 있는

플라이 피시 리조트에서 시킨 음식!!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 왼쪽은 양념치킨 같은 맛이었고,

하나는 딱봐도 카레인것을 확인 할 수 있다!!


맛은 생각하는 것보다 훠얼~~씬!! 맛있다는 저엄~~



머물렀던 리조트를 뒤로하고 다이빙을 할 수 있는 부호락으로 출발!!

가는 동안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다~~



지프니를 타고 이동하는 중에도

필리핀 사람들의 사진에 대한 흥을 알 수 있는 방법!!

사진기를 들이밀면 아무리 멀리 있어도 포즈를 취해준다!

필리핀 사람들은 친절할 뿐아니라 흥도 많다~



이동중에 어디에서든 볼 수 있는 야자나무와 아름다운 하늘!!

필리핀 여행을 오면 눈도 입도 즐겁나는 말씀~~



부호락에 도착해서 내렸는데!! 뚜둥!!!

거대한 도마뱀이 입구를 가로 막고 있었다!!

실제로 저정도 크기의 도마뱀은 처음 보는지라

긴장이 되었다!! ㅎㅎㅎ



부호락 입구를 알려주는 아름다운 조형물들!!

이 뿐 아니라 다이빙대쪽에는 광활한 바다를 맞이할 수 있다!




다이빙대로 이동 하기 전!! 위에서 찍은 모습!!

많은 여행객들이 있는데 대부분이 현지인이었다는 점!!

아름다운 경치 넓게 펼쳐진 바다가 너무 인상깊다!!



여기에도 밀물과 썰물이 있는지

물이 있어야할 자리에 바닥이 보이고 있다!!

자연적으로 깍여진 바위의 모습이 아름답다~



다이빙이 어려운 분들은 밑에 계단으로 내려가서 수영을 할 수 있다!!

눈앞에 펼쳐진 수평선이 막힌 가슴을 뚫어주는 듯 하다~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가기엔 안성마춤인 카모테스 부호락!



이곳은 높이가 보기엔 낮은? 약 3미터 정도 된다는 다이빙 지역

보기에 정말 낮아 보이지만 막상 서면 공포감은 ㅎㄷㄷ 하다!!



다양하고 멋진 자세로 점프점프~~

사람이 느끼기에 가장 공포를 가질 수 있다는 11미터의 다이빙 지역!!

뛰는 모습만 봐도 온몸이 아찔하당,,,ㅎㅎㅎ



필자도 한번 느껴보기 위해 11미터 높이의 다이빙 지역에 올라와 봤다

정말 옆에서 보는거와 직접 올라와 보는건 너무 차이가 심하다!!

사진에서도 확실히 느낄 수 있는 아찔한 공포~~

앞에 수영하고 있는 사람들이 너무 작아 보일 뿐이다!!



필리핀 현지인 멋진 남성분의 점프!!

물살 튀어 올라오는것 보자!!

너무 아찔하다~~

그래도 눈여겨 보아야 할 점!!

물이 너무 맑아서 바닥이 보일 정도라니!!

필리핀의 바다는 알아줘야 한다~ ㅎㅎ



점프는 포기하고 바닥으로 내려와 물이 빠진 사잇길에서 사진이나 찰칵!!

사실 이때는 몰랐는데 엄청 후회가 됐다!!

언제 다시 갈 수 있는 기회도 아닌데,,, 눈 딱 감고 뛰어볼껄 ㅎㅎ



신기한 바다 바위속 이상한 생명체!!

건딜면 바위속으로 쏙 하고 숨는다!!!



너무나 아찔하고 멋있는 풍경을 보여준 필리핀 카모테스의 부호락!!

필리핀에서 찍는 사진은 날씨만 맑으면

보정없이 사진을 찍어도 화보가 된다!!


이날 얻은 교훈은 하고 후회하는 것이 안하고 후회하는 것보다 좋다!!


여행도 마찬가지라고 생각이 든다!!

갈까말까 할때는 가보자~


여행은 꿈꾸는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4-28 23:4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