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리핀 하면 떠오르는 곳 바로 보라카이!!

그곳의 풍경을 담아서,,,


작년 6월쯔음 방문했던 보라카이의 멋진 풍경

숙소는 스테이션 3에 머물렀는데,

완전 사람없어서 너무 좋았다.



숙소에서 길따라 나오면 볼 수 있는 트리하우스 식당

매일 음악과 함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장소인듯 하나,

한번도 방문을 해보지 않았다.


보라카이에 다시 올 일이 있다면 꼭! 한번 들러봐야겠다는 생각을...ㅎㅎㅎ



숙소에서 3분? 걸어나오면 볼 수 있는 샌드비치 !!

날씨는 완전 딱이었다!!

강력한 햇살도 없었고 비도 오지않는 적당히 돌아다닐 수 있었던 보라카이 날씨!!

해변도 에메랄드로 정말 아름답다!!



쭉 펼쳐진 해변을 따라 걸을수도 있고,

오른쪽에 보이는 야자수 나무 사잇길을 걸으면,

그늘안에서 만끽할 수 있는 산산한 여유까지 즐길 수 있다는 저엄~~

해변따라 걸을 땐 아침보단 해지는 저녁이 좋을 듯 싶다!!



보라카이에서 즐기는 짜릿한 놀이기구!!

한사람당 가격이 꾀 됐던거 같은데

많은 사람들이 와서 구경한다!!

보기는 재밌지만 직접 느끼기엔 나한테 부담이 컸다...ㅠ



보라카이 해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샌드아트!!

사진찍으면 팁달라고 하니 주의할 것!!

난 몰래 한컷 찍고 업로드~ ㅎㅎㅎ





이곳은 스테이션 1!

여유를 만끽하며 스테이션 3에서 1까지 걷는데,

길다면 길지만 짧다면 짧은 거리!!

보라카이는 해질녘 풍경도 멋있다능.!!!



보라카이 해변위에 섬하나가~~

누구나 갈 수 있지만 성인 남성 허리만치 오는 물을 헤치고 가야함!

물을 좋아하지만 난 패스!!



보라카이의 쇼핑의 센터 D몰안에 암벽등반!!

신기방기 많은 사람들이 응원도 하고 구경도 한다.



해질때쯤 되서 네트를 치고 배구를 하던 필리핀 친구들!!

모래위에서 하는데 너무 잘해 ㅋㅋㅋㅋ

농구만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음!! ㅎㅎ



해질 때쯤 찍었던 석양!!

보라카이에는 석양을 빼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길거리에서 파는 꼬치 음식들

가격은 저렴하고 맛은 위대하다!!




보라카이 스테이션2에서는 한국인도 많고 다양한 사람들이 한가득!!

액티비티를 위한 장소이기도 하고

쇼핑센터도 있어서 정말 북적북적 하다!!



저녁시간에만 펼쳐지는 야외 테이블!!

준비하기전에 담아온 장면!!



보라카이의 길을 가봤다면 한번쯤 봤을 마사지사들!!

지나다니면서 호객행위 하는데,

한국말로 많이 말한다! ㅋㅋㅋ

"에어컨 빵빵" 이말에 터졌다!! ㅋㅋㅋ



음악을 좋아하는, 아니 사랑하는 필리핀!!

해가 지면 다양한 식당에서 이렇게 길거리 공연을 한다~

노래는 정말 너무 잘한다!!

알록달록한 옷을 입은 분들이 메인!!




야자수 가로수 길 사이에 전등으로 이쁘게 꾸며놓은 보라카이 저녁 풍경.

보라카이 놀러가면 입뿐 아니라 눈도 즐겁다!!



아름다운 색으로 꾸며놓은 고급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

각 테이블마다 와인이 놓여있었는데 예약제 인듯!!!

가족끼리 연인끼리 가도 좋을 보라카이~~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필리핀 보라카이 풍경들!!

저녁이 되면 레스토랑이 클럽으로 변하기도 한다 !!


이번 기회에 필리핀 보라카이로 여행 계획을 해보는건 어떨까~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5-07 15:0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