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에서 제일 가보고 싶었던 곳 LA

드디어 가보게 된 곳 LA

동생과 즐긴 LA여행기 시작합니당~



동생이랑 여행해서 그런걸 수도 있지만,

차가 있어서 더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었다!

사진은 산타모니카 입구에서 찍은 사진

날씨도 좋아서 기분도 UP!되었당~



산타모니카 근처 주차장에 주차하고

멀리 보이는 산타모니카 향해 걷는데,

진짜 마음은 이미 뛰어갔당 ㅋㅋ

바람도 좋고 날씨도 좋고~



이미 많은 사람들로 산타모니카는 북적였는데,

해외라 그런지 멋지고 이쁜 사람들이 많았음!!

일단 들어가서 구경을 좀 하는걸로 ㅎㅎ




산타모니카는 66번국도의 끝이 있어서

더 유명해지고 햄버거집도 많이 들어섰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66번 국도에서

사진을 찍으려고 줄을 서있었당!!



파도치는 바다 위에 있는 놀이기구라니,,,

상상만으로도 좋았는데,

실제로 보니 더 흥분이 ㅋㅋㅋ



산타모니카에 미스코리아인지,

홍보대사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찍길래 나도 촬영했당

66번 국도의 산타모니카는 가볼만 하다!!



역시 해변에 왔으면 당연히 바다에 들어가봐야지!!

단단히 준비하고 들어가려는데,

바람도 물도 너무 차서 들어갈 수 없었다!

대신에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발만 적시면서 해변따라 걸었음 ㅋㅋ



산타모니카에서 해변에서만 즐기긴 아까우니

쇼핑 거리도 나와서 걸었는데,

볼만한 구경거리도 많이 있었다!!!



저녁에는 LA다저스와 샌디에고 파드리스의 경기!!

미국에서 보는 MLB!!!

항상 티비로 보던걸 직접 보게 되서 설레였다



입구 들어가는데 철저한 보안감시를 한다!!

총기소지하고 있을 수도 있으니까~ ㅎㅎ

이제 여기만 통과하면 두근두근~~ 경기다~




이곳은 한국과 다른점이 많이 있었다!!

1번 응원가가 거기서 거기 비슷비슷

2번 1루석 3루석보다 야외석이 더 비싸다...

3번 술은 반입이 안돼고 안에서 구매하는데 비쌈,,



LA다저스 경기장에서 보는 MLB!!

금액은 $12였던거 같은 4층 꼭대기 석 ㅎㅎ

멀리서 보지만 생각보다 완전 재밌었다!!

이때 아마 홈런이 4개인가 5개 나왔었다 ㅋㅋ



입구 들어가는데 다저스 팀 옷을 공짜로 주기도 함!!

너무 신나서 사진을 찍는데,

이사진 찍을 때 홈런났음,,,,!!

근데 못봤는데 너무 신나서 즐겼다!!



야구경기 후 방문했던 곳!!!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little Japan에 있는 라면집

맛있다고 해서 갔는데,

웨이팅 길었다,,,ㅎㅎ


장기 여행 프로젝트 LA편!!

1박을 이렇게 보냈다!!

차후에 2편 3편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당~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5-02 15:0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