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스베가스를 즐기면서 내 버켓리스트를 완성하기 위해!!

그랜트케년 버스투어를 다녀왔다!!

그랜드케년은 꼭 한번 가보길~



눈으로 봤던 미국의 그랜드케년은

사진으로 보는것 100배 감동이었다!!

턱이빠졌던 여행 즐겨봅시당~



그랜드케년투어는,

이른 아침부터 시작이 되었다.

숙소로 다시 돌아오니 시간은 밤10시정도 되었나,, ㅎㅎ

호텔 앞으로 투어 버스가 온다 



일단 버스를 타고 가면 이곳!!

표 확인 후 배정받을 버스 번호표를 받는다!

아침일찍 이루어지는 투어였지만,

많은 사람들이 자리했다~



배고픔을 달래줄 간단한,

아침 식사도 그랜드케년 투에어는

포함이 되어있어서 따로 준비 안해도 된다!!

하지만 그리 막 풍족한 편은 아니니,

더 준비할 사람은 준비하길 바람!!




간단한 아침 커피와 빵으로

허기진 배를 달래고,

여행 중 목가심을 위해 무롣 준비되어있다!!



투어버스들은 서비스 센터로 도착해서

순서대로 번호를 받아서 

배정받은 버스로 이동했다!!



차 안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틀어주는데,

당연히 영어로 되기 때문에

저절로 영어 공부가 되기도 한다,,

시간은 거의 4시간 이동한다!!



그랜드케년의 멋진 모습이 점점 시작되는데,

이곳은 시작도 아니었다는,,,,

처음에 이 장면보고 우앙~~~ 이랬는데,,ㅎㅎ



그렇게 한참을 지나 12시에 중간에 있는

제휴되어있는 식당인가,,,?

아무튼 도착을 해서 풍족한 점심 식사를 한다!!

해외도 줄서서 식사 배급을 받는데,

사람사는데는 다 똑같다는 생각을 들게 했다~ㅎㅎ



그렇게 한참을 또 달려서 도착한 곳!!

그랜드케년의 웅장한 모습!!

도착하자마자 장난기 많은 강아지마냥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빠진 턱을 부여잡기 바빴당...



정상 위에서 보는 그랜드케년의 모습은,

대자연 앞에 초라해진 내 모습뿐이었고,

자연의 위대함에 그저 감탄할 뿐이었다..



정말 그 감동 그대로를 느끼기 위해 사진을

엄청 찍어댔는데 즐거운 감상이 되길 바람..



그랜드케년을 검색해서 들어왔다면

망설이지 말고 정말 꼭한번 가보라고

추천을 해주고 싶다!!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보는 내내 행복했던 시간,

적은 금액은 아니었지만,

금액 그이상의 멋진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정말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마치 컴퓨터 그래픽같은 배경을 두고

재밌게 사진을 한번 찍어봤다!!

멋진 경험은 그 이상의 감동을 주는 것 같다!!




이번 여행으로 내 버켓리스트중 하나인

그랜드케년을 찍을 수 있어서

값진 경험을 할 수있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많은 여행을 하지않았지만,

여행을 하면서 항상 느끼는 것은,

사진이 남는 다는 것과


백문의 불여일견이라고

경험이야 말로 꼭 필요한 것이라 생각이 든다!!

다음 버켓리스트 지우는 곳은 어디가 될까!!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4-29 20:1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