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소개해줄 곳!!

LA에서도 살면서도 가장 스릴이 있던곳~

무서운 롤러코스터 집합소인 곳!!

Six Flags 식스플래그에 다녀왔당~



들어서는 입구에서부터 롤러코스터를

짐작캐 하는 자동차 출입구였다!!

다양한 캐릭터들도 보여서 좋았음~

사실 놀이공원은 즐거운 장소니까~~ㅎㅎ



주차장으로 가는길에도 레일이 뚜둔!!!

으리으리한 동네에 기대가 더 커지네요~

6flags는 어떤 재미를 줄지~




동생이 이미 표를 구매해서,

따로 구매하지는 않았지만

메표소 앞 지나기 전 사진 찍었다!!



10시에 개장을 하는데

아침 일찍 도착해서 기다렸다!!

근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와서 대기중

개장하자마자 처음 느끼는

해외의 놀이공원을 구경하느라 바빴다 ㅎㅎ



뚜둥!! 이 놀이기구로 말할 것 같으면,

나사에서 과학적 설계로 만들어졌다고 하는,

무한도전에서 도전했던 놀이기구!! X2!!

일찍 도착했지만 많은 사람들로

줄 오래 기다려야 했음!!



저렇게 앉은듯 누어서 뒤로 출발하는데,

그 마무리는 ㅋㅋㅋ 어찌됐을지 상상도 못했다!

진짜 너무 정신이 없게 만들었던 ㅋㅋㅋ



출발하기 전에 신나서 찍었는데,

이 웃음이 끝까지 갈줄 알았는데,,,

살짝 흔들렸음 ㅎㅎㅎ



다른 포즈로 다시 찍어보면서,

해맑은 웃음을 보여주었당~~

동생은 예의상 가려주기 ㅎㅎ



무서운 놀이기구라 했던 캐나다에서도

당당히 핸드폰으로 동영상 찍으면서 탔는데,

이건 진짜 내가 어디로 가는지도 모르고,,

완전 정신 없이 혼을 빼놓는 놀이기구 X2였다!!



여기서 탔던 놀이기구 중에서 제일 재밌었던 곳!!

용 뭐시기 였던거 같은데,,

여기 놀이기구는 똑바로 앉아서 가는게

별로 없었다!!

이건 진짜 추천!!



슈퍼맨 마크로 되어있는 곳!!

슈퍼맨으로 잠깐 즐길 수 있게 되는 놀이기구~

이것도 타기 시작하면 재밌다 ㅎㅎ

소리때문에 귀아픈건 안비밀~




이 놀이기구도 이름이 기억이 안나지만,

생각보다 재밌게 탈 수 있던 놀이기구!!

여기서 즐기면 국내 놀이기구는 섭렵할 수 있다!



고담시티를 LA 식스플래그에서 볼 수 있다니!!

개인적으로 베트맨 롤러코스터는 비추,,

앉을 자리가 불편하고 재미보단

아픔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이렇게 천천히 돌아가면서

놀이기구를 타고나니

재밌는 놀이기구 쪽 말고는,

한산함을 느낄 수 있었다!!



더 재밌고 늦게까지 놀자고 했는데,

저녁 6시 이후 뭘 타고 싶냐고 물을때,

동생의 차를 타고 싶다고 했다,,,ㅠㅠ

다양한 놀이기구를 전부 타고 나니

온몸에 힘이 빠졌었다!!!


그래도 롤러코스터를 마음껏 탈 수 있어서!!

정말 재밌게 시간을 보냈다!!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5-02 15:0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