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샌디에고 해변에서는 물개를 볼 수 있다!!

그곳은 바로 라호야 해변!!(La Jolla beach)

이곳은 맥시코랑 근접해서

원래는 라졸라로 읽는데 스패인어식으로 읽는다!



데이트 코스로도 정말 좋은 라호야 해변!

많은 사람들이 구경하고 있었다!!

우리도 도착해서 구경하는데,

물개는 어딨지,,,??



샌디에고의 아름다운 해변 라호야 해변은

바로 옆에 호텔도 있어서

오션뷰로 자리 할 수있다!!!

강한 파도에 깍여나간 절벽도 이쁘게 보여진다~



뷰 하나는 진짜 일품인

미국 샌디에고의 라호야 해변!!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다~




사진에서도 보여지는 강한 파도들!!

하지만 난 여기 물개를 보러왔는데,

도대체 어디서 볼 수 있는거니?? ㅠㅠ



해변 올때마다 저녁시간인 이유는,,,

아침에는 잠을,,,,ㅎㅎㅎ

그래도 각 지역마다 선셋은 그 매력이 있었다!!



모래사장이 있는 곳에서 물에 발도 담가보고,

그외에 많은 사람들이 해변에서

해를 즐기고 있었다!!

파도 소리도 너무 듣기 좋은 날~



드넓은 바다위에 거품이 낄정도로 강한 파도!!

진짜 너무 기분이 좋은 뷰였고

하늘과 바다 색이 너무 좋았다~



드디어 봤구나 물개 이녀석을 보기 위해

샌디에고 라호야에 왔었다!!

생각보다 생선 비릿내가 심했다



이미 많은 물개들이 바위 위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었고,

비릿내는 처음에 코가 시릴정도였는데,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 ㅎㅎ

마음껏 구경할 수 있었다!!



이 물개는 물에서 놀다가,

내가 있는 곳까지 올라와서

사진을 찍혀줬다!!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기분 좋았다~



물개를 봤으니 같이 인증샷 한번~

정말 이정도 가도 꿈쩍안한다 ㅋㅋ

근데 냄새는 적응이 ㅋㅋㅋ



사진 중간에 있는 물개는

힘이 좀 있는 물개인지 물밑에서

싸움을 하다 위로 올라와서 포효했다 ㅋㅋ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선셋은 최고였다!!

우리나라도 마찬가지겠지만,

해질녘 사진은 막찍어도 작품이 된다!!



해는 완전히 들어가고

서서히 땅거미 지는 시간임에도

많은 사람들이 자리하고 있었다!!



옆에서는 웨딩촬영도 하고 있었지만,

난 역광을 이용한 인생샷을 남겼다!!



선셋 사진은 찍어도 찍어도

아깝지가 않은 느낌!!

이번 여행은 선셋사진이 많았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진ㅋㅋ

미국 샌이에고 놀러오면 꼭!!

라호야 해변을 추천한다!!



역광을 이용한 엽사~ㅎㅎ

컨셉은 어두운 얼굴에 이빨만 보이기~

샌디에고 라호야 해변에서 물개도 보고

동생이랑 값진 추억하나 만들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ㅎㅎ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5-06 00:4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