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어서 뉴욕시티 탐험하기!!

이날은 정말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타임스퀘어에서 부터 브루클린 다리,

자유의 여신상 보는데까지 걸어다녔다!!



도시가 숲으로 우거진 미국의 도시

뉴욕의 맨해튼의 모습!!

금방이라도 무슨일이 터질 것만 같은 모습이었다!!



지금 생각해도 정말 미친짓 같지만,

무작정 걸어서 뉴욕 맨해튼을 즐겼다 ㅎㅎ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지나

그냥 걷기 시작했었다!!



맨해튼의 중앙에는 너무나 반갑게도,

한국의 은행들도 볼 수 있었다!

지나서 확인해 보니 이곳이 한인타운이었다는,,,ㅎㅎ




1시간 정도를 걸어서 볼 수 있었던 브루클린 다리!!

무한도전이나 영화에서 보던,

브루클린 브릿지 스팟을 찾지 못해

대충 그럴싸 하게 찍었다!!

나중에 가게 되거든 꼭 찾아서 인증샷 남기리 ㅎㅎ



더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브루클린 브릿지 위로 올라와서 사진을 남겼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올라와서 구경하고 있었다~



눈이 내리고 난 뒤라 그런지

하늘도 청명하니 맑고 투명했고,

햇살을 받으니 그늘에 있던것 보다

따뜻함이 더해졌다~



사진 찍는 스팟에 올라오니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

불상사를 막기 위해 경찰도 대기하고 있었음!!ㅋ ㅋㅋ



마침내 가까이 올라와서 찍은

Brooklyn Bridge의 모습!!

이 다리를 통해 반대편으로 건너 갈 수있는데,

1시간을 걸었더니 건너가는건 포기 ㅎㅎ



Brooklyn Bridge에서 인증샷 남기기!!

이날은 너무 추워서 여러겹으로 껴입었다!

이렇게 입지 않으면,

한기가 온몸을 순식간에 감싼다!!

이날도 귀가 떨어져 나갈거 같은 기분이었음,,,ㅠ



브루클린 다리에서 10분~20분정도 걸으면

황금 황소상을 볼 수있다!!

정면에서 찍는데 관광객들이 줄서 있음...

난 과감히 포기하고 더 가까이 걸어갔다 ㅋㅋ



영화에서 보던 황소동상이 눈앞에 ㅎㅎ

생긴게 너무 적나라해서

차마 뒷모습은 올리지 못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손을 데고 찍어서

반짝반짝 거렸다 ㅋㅋㅋㅋ



자유의 여신상을 볼 수있다는 곳!!!

맨해튼 제일 남쪽으로 내려오면 된다 ㅋㅋ

이 터미널에는 자유의여신상을 보기 위해 많이 찾아온다~

황소동상에서 5분 정도 걸으면 된다 ㅎㅎ



일단 안에 들어가서 기다리면

오랜지색 페리를 타라고 하는데,

정 모르겠으면

사람들이 많이 서있는 곳으로 가서

기다리면 된당 ㅎㅎㅎ



이 페리는 공짜로 탈 수 있는 운송수단으로,

맨해튼에서 스탠트섬으로 이동 할 수있다!

그 사이에 자유의 여신상을 볼 수 있고,

다른 방법은 돈을 내고 자유의여신상 투어를 하면 된다



출발하고 10분쯔음 지났을 즈음

저 멀리 자유의여신상이 보인다~!!

Statue of Liberty로 불리는 자유의 여신상!

배 밖으로 나가서 찍는데,

농담아니라 1분도 채 안되서 손가락 잘리는 기분

살인적인 추위에 포기하고 싶었는데

언제 또 보겠냐 하며 셔터 막눌렀다 ㅋㅋ



사진을 찍을 땐 웬만하면 확대해서 찍지 않는데,

줌을 하지않고 찍으면 너무 작게 보이기에

어쩔 수 없이 찍었던 사진 ㅎㅎ

실제로 보니 정말 신기했다!!



배 위에서 바라본 미국 뉴욕의 도시 모습!!

바다 위에서 봐서 그런지,

또 다른 모습으로 다가왔다




미국 여행 뉴욕의 상징인

자유의 여신상, 브루클린 다리 또 황소 동상을

볼 수 있었던 뉴욕 무작정 걷기 투어였다!!


돌아올때는 다리에 힘이 너무 없어서

타임스퀘어까지 지하철 타고 왔는데,

아쉽게도 지하철 이용했던 사진은 없었다..ㅠ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4-27 14:4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