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욕 뉴욕 하면 떠오르는게

자유의 여신상, 황금황소,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마지막으로 타임스퀘어가 떠오른다!!



겨울 속 뉴욕의 타임스퀘어 거리를 다녀오다!!

엄청 추운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자리에 있었다!!



밝은 시간에 타임스퀘어로 가는 길!!

뉴욕의 택시 노란색 택시도 많이 보였다!




가는 길 중간중간 전광판에

LG며 삼성이며 자주 보였다!!

Hard Rock Cafe도 보이고,

춥지만 재밌게 걸어다님!!



내가 도착한 뉴욕의 타임스퀘어는,

눈도 많이 쌓여있고,

거리도 네온사인으로 번쩍이는

정신 사나웠던,,?? ㅋㅋㅋ 거리였다!



거리에는 걸어다니는 사람도 있고,

호객 행위하는 사람도 있었는데,

사진 찍으면 무조건 팁을 줘야하기에

멀리서만 찍었다 ㅋㅋㅋ



그래도 실제로 보니 입은 벌어짐 ㅎㅎ

계속 사진 찍기 바빴다!!

이곳에서 무한도전에서 봤던

싸이가 공연하던 장소!! ㅎㅎ

실제로 보니 신기했다~



미국 동부에서 제일 유명한 햄버거집!!

쉑쉑버거 뉴욕 본점에서 체험하기~



메뉴판은 어디나 같아서 ㅎㅎ

이사진은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 밑에 있던 사진!!

메뉴판은 사진 하나 없는 글만 있다



다시 뉴욕 타임스퀘어로 넘어와서!!

직원들은 정말 많이 있고,

이 안에 사람들도 가득하기에,

주문 후 빠르게 자리를 잡아야 한다!!



주문은 일반 버거와 치즈 프렌치프라이!!

사실 버거는 그냥 똑같은 햄버거 맛인데,

감자튀김이 진짜 치즈에 뿌려먹으면

완전 맛있음!! 사람만 적었고

춥지만 않았으면 또 주문했을텐데 ㅋㅋ



간단히 햄버거로 배를 체운 후,

다시 타임스퀘어 젊음의 거리를 다녔다!

근데 진짜 30분 걸으니까 발에 감각 사라짐,,,



타임스퀘어는 낮보다 밤에 더 화려했다!!

주변에 극장도 많고 Bar, 기념품샵 등

모든 매장들이 한자리에 있었다~




추운날에도 불구 하고 돈을 벌기 위해

호객행위 하는 사람들!!

어디서든 돈버는 건 힘들고,

열심히 사는 사람은 많았다~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4-27 17: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