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리핀에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게 지내는 동안 저렴하게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곳!!

Alberto's Pizza 알베르토 피자는 체인점으로 여러 곳에서 볼 수 있다~

세부에서도 볼 수있지만, 필자가 들렸던 곳은 일로일로에서 방문했던 곳이다~



일로일로에 있는 알베르토 피자집에 저녁에 도착을 하게 되었다!

외관에서 느껴지는 느낌은 뻥 뚫린 창문의 입구여서 입구에 들어섰을 때는,

에어컨에 익숙해진 나로써는 더위에 힘이 쭉쭉 빠지고 있었다~



주문을 하기위해 메뉴팡을 보는데,

영어로 되어있지만 아주 다양한 종류의 피자를 확인 할 수 있다!!

가격 또한 저렴해서 부담은 되지 않았다!




작은 사이즈로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일로일로는 관광객이 없어서 그런지 나를 흘깃 처다보곤 했다!!



주문을 하고 앉아 있었는데, 다양한 손님들이 방문을 했다!

가족이랑 오는 손님, 데이트를 위한 커플들,

그리고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친구들끼리 와서 시켜서 먹는 곳도 있었다!!



생각보다 깔끔하다고 느꼈던 것은,

모든 음식점들 마다 손씻는 곳이 항상 있었단 점이다!!

피자집에서는 피자뿐 아니라 할로할로라는 필리핀식 팥빙수와,

스파게티도 팔고 있었고, 식사류도 팔고 있었다!

나는 하와이안 피자와 스파게티 하나 시켰다!!



주문을 하면 배달도 해주기 때문에 주소만 알고 있다면,

딜리버리 서비스도 받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하다~



주문을 하면 번호표를 영수증과 같이 건내준다!

자기 스타일에 마춰서 머스타드나 케찹도 준비 되어있다~

종업원에게 말한다면 핫소스도 받을 수 있다~



음료수도 다양하게 팔고 있고 주문대 뒤에 조그만한 주방부스에서,

주문을 받고 음식이 완료되면 가운데 보이는 종을 쳐줘서 종업원에게 알린다~

필리핀에서 맛을 보는 필리핀식 스쿨피자같은 알베르토 피자!!

유학을 온 학생이든, 관광을 온 여행객이든 한번 쯤 먹어 볼만 하다^^




주문했던 하와이안 피자!!

추천을 받아 시킨 메뉴라서 기대가 더욱 컸다~

중간중간 파인애플이 들어가서 그런지 상큼한 맛이 났지만,

개인적인 내 취향은 아니었다!! ㅎㅎㅎ

과일은 시원할때 맛있는 법이라 생각해서...ㅋㅋㅋ

물론 맛은 충분히 있었다!!



그리고 필리핀에서 지내면서 제일 좋아하게 된 필리핀식 스파게티!!

완전 내 스타일로, 토마토 소스에 덩어리 소시지와 치즈가루!!

완전 맛있다!! 필리핀 세부이든 필리핀 어디든 방문하면,

꼭 한번 찾아서 먹어보길, 추천 도장 쾅!!



여행은 보는 즐거움도 있지만, 먹는 즐거움도 있는 듯 하다 ^^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5-05 08:4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