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리핀에서 유명한 쇼핑몰 중 하나인 SM 몰!!

세부에서는 SM몰과 아얄라가 유명하다면,

일로일로는 SM몰과 로빈슨몰이 정말 활발하다!!

SM몰에서 영화 관람을 했는데 방법은 쉽다~



일로일로에 있는 SM몰은 세부에 있는 것보다 훨씬 작다!

하지만 작다고 무시하면 안될게, 있을건 다 있는 일로일로 SM몰이다!!



영화관람을 목적으로 찾은 SM몰!!

이날은 미니언과 다양한 영화들이 유행했을때다..

다른 나라의 영화관과 똑같이 포토존이 있다!




그리고 미니언의 인기를 실감 했던 것이,

어린이용 필기구나, 텀블러, 여러가지 옷과 상품들이 나와있었다!!

가난한 여행객은 구경으로 만족해야 했다~ ㅎㅎ



보통 필리핀 영화관은 건물 제일 위층에 존재했다!!

세부에 있는 SM몰, 아얄라도 마찬가지이고

일로일로 SM몰, 로빈슨몰도 똑같았다!!

일단 CINEMA를 못찾으면 꼭대기 층으로 올라가길 권한당~~ 



들어서는데 두둥!! 입장하는 입구에도 세큐리티 형/누님들이 있다!

꼭 느낌은 지하철 타러 가는 듣한 입구의 모습을 하고 있었다~~



다음에 상영할 영화들도 있고 곧 상영될 영화, 상영중인 영화의 포스터가 붙어있었다!!

때는 2015년 7월 즈음으로 생각이 된다 ㅎㅎㅎㅎ

필리핀에서 머물면서 영화보러 가는것은 영어공부에 도움이 되었다! ㅎㅎ



표 파는 곳은 양쪽에 있었던 것으로 생각이 된다!(일로일로는...)

세부의 SM몰은 I-MAX도 있어서 정말 컸고,

표 구매하는 곳은 우리나라랑 차이가 없었다!

세부의 아얄라와 일로일로의 SM몰이 비슷하게 구매했다!!



이날은 터미네이터 제네시스를 시청했는데,

금액은 단돈 170.5페소!! 우리나라 돈으로 4500원 정도의 가격!!!

이날 시간도 오후 1시48분에 구매를 했는데 우리나라 조조할인 받은 가격~!!

정말 필리핀에서 영화는 한번 쯤 보는것을 강추한다!!

(대신 숏타임 여행객말고 롱타임 여행객에게)

신기한 점은 영화관 입장할 때 사용할 카드도 같이 건내준다~



영화를 보면 당연히 스넥타임이 필요한 법!!

간단히 마실 음료수를 구매하러 간다!!

이쪽에는 해당 상영중인 영화의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었다~




터미네이터 얼굴 모형의 기념품과 미니언, 스펀시밥의 모형등!

여러가지를 많이 판매 했다!!



드디어 상영시간이 되어서 입장을 했다!!

입장할 때는 앞에서 받은 영화 카드를 삽입 후 입장이 가능하다!!

카드 삽입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입장!!

사진에는 잘 안나왔지만, 입구를 지키시는 모든 분들이 가드 분들이다!



안에 들어가서 시작 전 찍은 사진!!

생각보다 에어컨을 강하게 틀어서 극장을 간다면 긴 소매 옷을 챙기길 바란다!

그리고 한국 자막이 없기 때문에 영화에 더 집중을 하게 되고,

필리핀 사람들이라 그런지 웃긴 장면이나, 재밌는 장면이 나오면

너도, 나도 박장대소 하며 웃는다.

이번 영화가 6번 째 영화였는데 영화관에 맛있는 음식을 가져와서,

가끔 식욕을 자극하는 음식을 동반한 친구들도 많이 오기 때문에,

당황하지 말기로 하자!! ㅎㅎㅎ


정말 우리나라에서 영화보려면 만원이 우숩게 나가지만,

이곳에서는 5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볼 수 있기 때문에!!

유학으로 필리핀에 머문다거나,

롱타임으로 여행을 해서 수상액티비티나 리조트에 질렸다면,

꼭 한번 방문을 해보길 추천한다~~


여행은 꿈꾸는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5-03 17:0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