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각만해도, 바라만 봐도 즐거운 여러가지 바다의 모습들!!

정말 무더운 여름철 가장 먼저 떠오르는 바다의 다양한 풍경속으로 빠져 보자!



여름철 볼 수 있는 바다들의 다양한 모습!!

필리핀 세부의 바다가 맑고 투명한 에메랄드 바다를 볼 수있었는데,

사진만 봐도 지금이라도 당장 짐을 싸고 싶을 정도이다!! ㅎㅎ



세부의 사람이 살지 않는 섬인 날루수완!!

저 멀리 수평선을 바라보고 있으면 가슴까지 뻥 뚫린 기분이다!!

구름또한 너무나 아름답게 펼쳐져 있어서 눈이 너무 즐겁다는 점~~




날루수완은 물이 얕은곳도 있어서 시원한 바닷물에서 수영도 즐길 수 있다!

푸른 하늘 아래 에메랄드 빛 바닷물에서 수영하는 기분~

이거야 말로 여름철 휴가에 더위를 날릴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필리핀 세부 모알보알의 해변!!

4월에 하늘이지만 정말 아름답다고밖에 표현을 할 수 없다!!

그 위에 떠있는 필리핀 전통 배 방카도 볼 수 있다!!



위 사진과 같은 세부의 모알보알 해변!!

같은 모알보알이지만 다른 하늘 때문에 분위기 자체가 바뀌어버린 듯,

그래도 그 나름대로 정말 아름다운 해변의 모습이었다!!



한국 사람들 중 보라카이를 들어보지 않은 사람은 없으리,

6월에 맞이했던 보라카이의 해변!!

달력속에 들어있는 듯한 모습이다!!

방카도 여러대 있어서 휴가철 바캉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분위기다!!



보라카이 해변에서 즐기는 여유는 인생의 쉼표가 되는듯한 기분!

바다 위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즐기는 액티비티를 위한 배들이 많이 있었다~



내가 찍었지만 정말 인생 샷이라 할 정도로 아름답게 찍힌 선셋!!

보라카이에서 정말 쉽게 볼 수있지만 6월에는 찍기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하늘의 도움을 얻어 가장 아름다운 사진을 건질 수 있었다!! ㅎㅎㅎ



보라카이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중 하나인 선셋 라이징!!

바람을 이용해 움직이는 배를 타고,

해지는 보라카이의 풍경을 볼 수 있다!!



필리핀에서 유명한 바다중 하나인 카모테스의 산티아고 해변!!

날이 좋지않아 사진은 이쁘게 찍히진 않았지만,

나름 방문해서 즐기기 좋은 해변 중 하나였다!!



해가 심하게 떠있지 않아 해변에서 즐기기 좋은 날씨였다!!

카모테스 산티아고 해변에서는 밀물과 썰물을 맞이 할 수 있다~~



고래상어를 맞이 할 수 있는 오슬롭의 해변!!

맑은 하늘 아래 맑고 투명한 오슬롭의 해변을 맞이 할 수 있다!

고래상어와 함께 스노쿨링을 하며 시간을 보내면,

더위까지 잊어버리고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고래상어와 스노쿨링 후 맛보는 점심은 정말 꿀맛이다~



필리핀 세부 카모테스에서 보는 그림같은 풍경의 바다!!

카모테스에 있는 리조트들은 대부분 해변을 끼고 있기 때문에,

리조트 앞 해변에서 수영을 하며 시간을 보내고,

바로 앞에 있는 리조트로 복귀를,,,ㅎㅎ



카모테스 해변 위에서 말머리? 용머리? 같이 생긴 구름의 모양!!

필리핀 여행을 하면서 느낀건 구름 모양들이 정말 아름답다는 점도 있었다!!



해외 바다를 구경했다면, 국내에서도 즐길 수 있는 바다도 구경해야지!!

10월에 방문했던 대천해수욕장의 가을 바다를 볼 수 있다!!

지금 이시기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지만,

10월에 방문했던 대천은 조용하고 바람이 많이 불어 시원한 바다를 맞이 할 수 있었다!!



12월에 방문한 부산의 태종대 해변!!

12월임에도 불구하고 서울보다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던 바다!!

엄마 품같은 포근함을 느낄 수 있었다!!




해가 지고 있던 태종대의 아름다운 해변!!

12월은 12월이라는 것을 느꼈던게,

해떨어지니 급속도로 추위를 느낄 수 있었다!!!

겨울바다의 풍경을 즐겼던 부산의 태종대~


여름철 하면 떠오르는 바다의 다양한 모습들!!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 즐기는 바다를 통해,

이번 여름더위를 날려버리는 것은 어떨까~~!!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4-29 00:3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