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리핀 여행 중 1박2일 패키지로 즐겼던 세부 보홀의 모습!!

보홀은 스쿠버 다이빙으로도 유명했고,

해상투어도 육상투어도 모두 즐겁게 할 수 있는 여행지 인듯 하다!!



패키지로 방문했던 보홀 리조트에서 바다쪽으로 나왔을때 찍은사진!!

아침해가 뜨고 있는 사진을 담았고 당시에는 돌고래 투어가기전 사진이다~

세부 보홀에서 맞이할 패키지 투어 시작!~!



세부시티에서 보홀을 가기 전에 선착장을 가야한다!!

세부 Pier 1로 도착해서 오션 젯을 타고 보홀로 들어간다~

소요시간은 배타고 2시간 정도 걸린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보홀에 방문했다~~




보홀로 출발~~

보홀은 여러가지로 정말 유명한게 많다!!

제일 유명한 초콜릿힐과 타셔라는 안경원숭이,

그리고 스쿠버다이빙 스팟이 유명하다!!



보홀에 도착하자마자 패키지때 빌린 벤을 타고 투어를 시작한다!

이곳은 보홀 내부에 있는 강이 있는곳!!

배를 타러 들어가기전 입구에서 음악으로 흥을 돋아주고 있다!



첫 번째 투어는 이 배를 타고 필리핀의 문화를 알고,

주린 배를 채워줄 점심식사도 포함되어 있다!!

세부여행은 보홀로 떠나는 것도 좋을 듯,

정말 신선한 경험이 되었다!!



배를타고 다니다 보면, 정거장 같은게 있어서,

필리핀 문화를 보여주고 전통 춤이나, 기념품들을 판매한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다!!

그리고 이동하면서 즐기는 점심식사는 영화속 주인공을 만들어준다!!



보홀투어는 배가 한대가 아니고 5대 정도 되었던거 같다!!

강물 사이로 지나면서 한바퀴 돌면서 첫 번째 투어는 종료가 된다~

열대나무들 사이로 여행을 하고 있자니 정말 기분이 업되어 있었다! ㅋㅋ



벤을타고 산으로 올라와서 즐기는 두번째 투어!!!

사진속에서 아름다운 경치 중 특이한 점을 찾아보자면,

중간에 보이는 특이한 줄들이 볼 수 있다!!

뚜둥!! 그렇다!! 바로 ZIP LINE!! 짚라인이다!!



보홀에서 즐기는 정말 이색적인 경험!!

산과 산 사이에 줄로 이어진 아찔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짚라인!!

금액은 보는거와 같이 350페소이다!!



줄서서 기다리는데 정말이지 매도 먼저 맞는 사람이 낫다고,

기다리면서 들리는 소리는 최악이었다!!



사진으로만 봐서는 어떤 느낌일지 모르니 직접 찍은 동영상으로,

방문한 분들에게 간단한 선물로 같이 이 느낌을 느껴보자!!

아래 보이는 강은 첫번째 투어때 봤던 강물로써,

배를 타고 이동할 때 짚라인의 소리가 너무나 생생하게 들렸었다!!ㅋㅋ




그 뒤에 방문했던 세번째 투어!!

안경원숭이 방문하기!!

정말 작고 너무 민감하기때문에 조심하라고 해서,

그저 멀리서 보고 사진만 찍었다!

울음소리는 정말 이상했다 ㅋㅋㅋ



세부 보홀의 네번째!! 보홀하면 떠오르는 랜드마크!!

키세스 초콜릿을 닮았다고 해서 만들어진 별명 초콜릿 힐!!

인공적으로 만든게 아닌 자연적으로 생긴 초콜릿 힐!!

정말 더운 날씨에 산 위에 올라가 봐야만 하지만,

등산의 맛은 정상 도착 후 맞이할 멋진 풍경이 아닐까 싶다~ ㅎㅎ



한국사람들도 많이 있었고, 초콜릿힐에서 추억 남기기에 바빴다! ㅎㅎ

필자도 물론 추억사진 찍었지만, 비공개로 ㅋㅋㅋ

초콜릿힐의 멋진 풍경은 정말 장관이었다! ㅎㅎ



보홀투어 다섯번째!! 작은 동물원이다!!

거대 뱀이 있어서 무서웠지만,

사진을 남기기 위해 도전했던 뱀과 함께 찍는 사진!!

비닐의 느낌은 보들보들 촉감이 좋았다 ㅎㅎ



그외에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을 많이 볼 수 있었다!!

원숭이, 족제비, 올빼미 이름모를 새들까지 눈이 정말 즐거웠다!

여기까지 투어가 끝나고, 보홀에 있는 대형 쇼핑몰에서

장을 봐서 리조트로 복귀했다!!



리조트 사진은 없는 관계로 패스하고,

이번에도 역시나 리조트 앞에 위치한 바다를 볼 수 있었다!!

이른 아침부터 무언가 잡아오는 사람들!!

그 뒤로 펼쳐진 아름다운 세부 보홀의 모습이다!



구름이 멋지게 펼쳐져 있는 하늘 아래,

아름다운 섬 보홀에서 여유를 만끽했다!!

사실은 사진 찍고 돌고래 보러 갔었는데,

너무 피곤하기도 했고 아침 일찍이었고,

돌고래도 멀리서 헤엄쳐서 감흥은 없었다! ㅋㅋ



보홀의 마지막 하이라이트!!

호핑의 시간!! 돌고래를 보고 내려준 곳은,

푸른 하늘 아래 펼쳐진 에메랄드 빛 아름다운 바다!!

이미 이곳에서 수영하는 사람도 많이 있었고,

사진ㄷ 많이들 찍고 있었다!!




신기했던 건 주어온 조개 같은데,

살아있는건 아닌거 같고, 그냥 예쁜 조개들을 판매했다!!

예쁘지만 사고 싶지 않은 ㅋㅋㅋ 그냥 사진으로 만족했다~



필리핀 여행은 세부 여행은 보홀로 추천을 강력히 한다!!

필리핀의 바다를 제대로 맛볼 수 있고,

해상 뿐 아니라 육상 투어도 볼게 너무 많기 때문이다!!


보홀여행은 사실 말 안해도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기 때문에~ ㅎㅎ

아름다운 보홀 다시한번 추천한다!!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5-05 15:22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