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리핀 여행을 하게 되면 적어도 한번은 찾게되는 쇼핑몰!!

SM몰에 방문을 하던 중 궁금한 것이 있어서 들린 KFC!!

한국의 비빔밥이라면서 판매하던게 궁금해서 방문을 했다~



KFC는 글로벌 프렌차이즈로 각 나라 특징에 맞게,

잘 융화시켜 음식을 제공하고 있는 듯 하다!!

KFC는 한국에서도 외국에서도 가보지 않았지만,

맥도날드는 확연히 차이를 느낄 수 있었다!!



트라이시클이 신기해서 한번 타보기로 했었다!!

금액도 정말 저렴했지만, 수고비로 팁을 줬던 기억이,,ㅋㅋ

그리고 SM몰이나 다른 쇼핑몰내에서는 오락실을 구경할 수 있는데,

한국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게임기가 있었다!!

카메라로 사람의 움직임을 잡으며 춤을 추는 게임...

신선한 충격도 있었지만,

흥 많은 필리핀 사람들을 좀더 알게 된 계기였다~




필리핀 SM몰을 방문했지만,

방문했을 당시의 사진이 없어서 일로일로꺼로 대체~ ㅋㅋ

필리핀 사람들은 정말 즐거움을 많이 추구하는 듯 했다!!

남의 눈치안보고 즐기는 여유랄까...ㅎㅎ



SM몰 중간 홀에서는 애견 콘테스트도 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많이 했었다!!

정말 귀여운 멍멍이들이 콘테스트를 하는 모습은,

정말 심쿵 당하기 쉬웠다!!



KFC 입구에 들어서서 바라본 메뉴판!!

이탈리아, 한국 그리고 미국 스타일의 라이스 볼을 팔았다!

금액은 115페소로 한국돈 대략 3천원 가량의 금액!! ㅎㅎ

그 외에도 여러 음식들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금액이 저렴해서 너무 행복했다!!




육안으로 보는 KFC의 한국 비빔밥!!

개인적으로 반숙 계란이 후라이로 나오고,

튀김 고기들이 불고기 형식으로 나왔다면

정말 한국과 비슷한 비빔밥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했다!!



그래도 로마에서 로마법이라고!!

필리핀에 왔으니 필리핀 스타일의 한국 비빔밥을 시식했다!!

비빔밥이라 함은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강력한 고추장이 있어야 했지만,

매운 음식을 먹지 못하는 외국사람들을 위해,

달콤한 소스로 교체!!

비쥬얼만큼 맛있지는 않았지만,

나쁘지는 않았다!!


필리핀 KFC에서 맛보는 한국 비빔밥은,

한번 맛보는 것으로 만족한다!! ㅋㅋ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5-05 08:4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