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리핀 세부에서 어학연수를 하던 시기에 방문했던 파파키츠!!

물론 혼자서 알아내긴 힘들었지만,

친해진 현지 선생님이 있어서 함께 방문을 했다!!



세부시티에서 좀 많이 떨어져 있는 필리핀의 파파키츠!!

갔을 때는 SM몰에서 벤을 타고 출발했었다.

당시에 선생님은 아얄라몰에 있었는데,

내가 심심하다고 놀러가자고 하니 흔쾌히 승낙해 새로운 곳을 보여주었다!!



벤을 타고 세부의 파파키츠로 떠나던 중 너무 맑은 하늘이 있어

사진을 한컷!!! 이날은 다른날과 다르게 무척 더웠다!!

필리핀 여행은 해변 말고도 할게 너무 많다 ㅋㅋ




도착한 세부 파파키츠에서 기념샷 촬영을 한 컷!!

걸리는 시간은 대략 1시간정도 걸렸던 것으로 기억이 된다~

이곳에서 들어가는데까지 거리가 꾀 되기 때문에,

이동 자동차를 타게 되는데, 사진은 못찍..ㅠㅠ



도착하고 나서 본 파파키츠 내부는 작지만 컸고,

크지만 아기자기한? 그런 느낌의 공원이었다!!

한국인이 많이 없었고, 대부분 현지인들이었다!!

게다가 풍경도 볼게 많았고 액티비티 즐길거리도 많았다~



이곳에서 제일 인기가 좋은 짚라인을 진행하기로 했다!!

세부 여행은 물에서만 하는 여행만 있는 것이 아니다~ ㅎㅎ

짚라인을 타기전 서명같은 거 하고, 안전벨트, 헬멧등 쓰고 우리 차례를 기다렸다!!

앞전에 타는 사람들이 좀 있어서 기다리는데 시간이 걸리긴 했다~



그 외에도 동물농장 같이 꾸며놓은 곳도 있어서,

액티비티를 즐기기 두려우면 동물들을 구경하는 방법도 있다!!

액티비티는 정글짐타기, 짚라인 그리고 나무다리 건너기 등이 있었다.

신기한 필리핀 닭들이 있어서 찍었다!

일반 닭처럼 보이지는 않음!!ㅋㅋ



세부 파파키츠안에는 뱀만지는 코스도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뱀을 좋아하지 않는 나는 꼬리만 살짝!

선생님은 목에 척 감고 했던게 함정..ㅋㅋㅋ



그외에도 독수리인지 매인지 팔에 올리는 것도 있었고,

사파이어 색의 새들이 있었는데,

머리스타일이 완전 기가막혔다!!

그리고 앵무새도 있어서 눈이 즐거웠다~

세부는 아름다운 색상의 새들이 많은 듯!!



그 외에도 다양한 새들과 동물들이 많이 있었지만,

너무 많은 관계로 패스!! 아무튼 이곳에 오면 정말 볼게 많다!!

파파키츠는 세부 SM몰에서 벤을 타고 왔다!!



이쪽으로 가면 낚시하는 코너도 있었고,

와이어로 설치되어있어 수상스키를 즐길 수 있는곳도 있었다!

하지만 이쯔음 아마 배터리가 다되었던 것으로 기억..ㅠㅠ

사진 많이 찍고 싶었는데,,,,ㅎㅎ




세부 파파키츠 입구쪽에서는 승마의 경험도 할 수 있다!!

아까 봤던 입구부터 입장료 내고 들어가야하는 입구까지!!

망아지도 있어서 사진을 찍었는데 정말 귀여웠다!!



세부 여행을 즐기는 방법은 아주 다양하다!!

수상레저 뿐 아니라 다양한 동물을 만지는 체험 등!!

육상 투어도 즐기기 좋다!!

이번 세부 여행기는 육상으로 즐기는 방법~~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4-29 20:1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