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갑자기 잡힌 여행 계획으로 무작정 떠났던 부산여행 그 두 번째 이야기!!!

정말 계획 없이 떠난 여행이라 발길이 닿는 곳으로 갔던 여행이라,

더 즐겁고 웃으면서 다닐 수 있었던 것 같았다!!




부산의 명소 자갈치 시장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

이른 아침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넘쳐나던 거리였다~ ㅎㅎ

분위기 있는 부산거리라 마음에 든다!



숙소에서 나와 아침을 먹기로 했다!!

뭐가 맛있을지 고민하던 차에 부산에 사는 친구를 통해,

맛집이라 해서 간 곳이지만 그냥 국밥이었던 ㅋㅋㅋ

국밥을 먹고 부산의 거리 자갈치 시장으로 구경을 갔다!~




항상 부산에 오면 보고싶었던 장면이 이른 새벽부터 이루어지는,

해산물 경매가 보고싶었지만,

이번에도 역시 놓치고 말았다!! 하지만 시장의 분위기는 물씬 느낄 수 있다~ ㅎㅎ



도시에서만 지내다가 부산에 내려와 바라본 부산항의 모습은,

정말 신기하고 멋진 풍경이었다!!

진짜 나중에 한번 더 오게되면 그땐 꼭!! 보고 올 것이다!!



자갈치 시장 건물 5층에 위치한 어느 한 카페,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있는 자갈치 시장의 게스트하우스!

테라 게스트 하우스였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다녀갔는지 사진이 잔뜩 있었다!!

한국인도, 외국인도 많이 찾아온 듯 하다.

사실 우린 게스트하우스가 목적이 아니라,

카페에서 여유를 한잔 마시기 위해서 방문한 것이라 시설이나 만족도는 모르겠다 ㅋㅋ



부산에 사는 친구를 만나 맛있는데 데려가준다고 했다!!

부산하면 당연히 회가 맛있으니까 우린 전날 있었던

태종대 얘기를 했는데 사진을 보더니 그집 장사그만두게 해야한다며,,,ㅋㅋㅋ

맛집을 확실히 보여준다며 소개시켜 준곳 암남공원!!

회 양도 어마어마 하고 나오자마자 사진보다 먹기 시작해서

이성의 끈을 겨우 잡고 사진을 찍었다..ㅋ.ㅋㅋ




점심시간때부터 4시까지 먹고 즐겼던 부산친구들과의 제회!!

내 친구들 세명과 부산친구들 세명 총 남자 여섯명이서 캐미돋는 시간을 가졌다! ㅋㅋㅋ

부산 친구들은 정말 말빨이 어마어마했다~ ㅎㅎ 너무 좋아!!



그렇게 신나게 놀고 찾아온 해운대의 헬로우 게스트하우스!!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이었는데,

애교로 쇼부보면 흥정가능한 게스트하우스!!

숙소도 마음에 들고 잠자리도 편했다!



숙소를 미리 알아보지 못해서 여기저기 알아보며 방 잡고난 뒤,

저녁을 먹으러 나온 곳!! 날것만 많이 먹어서 굽는 고기를 택했다!!

웨이팅도 걸린 맛집이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다!!



맛있는 저녁을 먹고 나와 2015년의 크리스마스를 마음껏 즐겼다!!

해운대 모래사장도 밟아보고~ 걸으며 맥주 한잔도 즐겼는데,

어두워서 아무것도 안보인다는게 함정!!

갑자기 떠난 여행이었지만, 생각보다 재미난 일을 많이 겪어 너무 즐거웠다 ㅋㅋ



이른 아침!! 전날 마신 알콜덕에 쓰린 속을 달래러 온 대구탕집!

완전 담백하면서도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던 곳이었다!!

이렇게 Colin의 급 부산 여행이 종료되었당~~



정말 여행하면서 느낀것은

어디가 중요한것보다 누구와가 더 중요한 것 같다~~


여행은 꿈꾸는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5-06 00:4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