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도 성남 판교에 제4호점 일렉트로마트가 생겼다!!

그래서 한번 방문을 해봤는데 정말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았다~



생긴지 얼마 안된 일렉트로 마트 판교점에 다녀왔다!!

회사가 바로 옆이라 점심먹고 간단히 들려서 구경을 했는데,

1층과 B1층으로 되어있는 일렉트로마트!!

정말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았다!!



방문했을 당시가 일본 여행을 다녀온지 얼마 안된터라,

아키하바라의 여운을 잊지 못하고 있을때 방문했다!!

B1층 안쪽 끝에는 RC카의 트랙을 볼 수 있다~




한국에서도 피규어가 전파가 되었듯이,

정말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피규어들을 볼 수 있었다!!

금액은 천차만별이었고, 피규어의 퀄리티는 상상 이상! ㅋㅋ


영화로 나왔을 당시 열광했던 반지의 제왕의 피규어들!!

백색의 간달프와 사우론의 마수도 볼 수 있는데, 크기도 상당해서 금액도 크다~


다양한 영화 종류의 캐릭터들이 피규어로 나와있는데,

내가 제일 좋아하고 재밌게 봤던 캐리비안해적의 잭스페로우와 아이언맨!

아이언맨은 실크기로 제작이 되어서 크기는 나보다 컸고,

피규어 전시관 중앙에 배치되어있어 한눈에 알아보기 쉬웠다~



남녀 할것없이 누구나 들어봤을 법한 만화!!

원피스의 캐릭터들도 있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임팩트 있고 눈에 띄던 피규어~

바로 웃통벗은 트라팔가 로우의 모습이다!~



나의 초등학교 시절 정말 신선한 충격에 빠지게 만들었던 영화!!

터미네이터의 머리도 맞이 할 수 있었다!!

명대사 "I'll be back!" 잊을 수가 없다~

나의 추억의 영화인만큼 실제 눈으로 맞이하니 너무 반가웠다!!


터미네이터2의 주인공들!! T-100과 T-1000!!

액체로 된 터미네이터를 누가 상상이라도 했을까~

나의 상상력을 넓혀준 영화이기도 하다!!

표정과 입은 옷 모습까지 스크린에서 바로 나온듯 한 비쥬얼이다!



다양한 모습과 크기를 가지고 있는 아이언맨의 피규어!!

우리나라의 피규어도 일본 못지 않게 다양하고 멋진 것들이 많았다~



아쿠아 아이언맨도 있고 헐크버스터 피규어도 있는데,

너무 멋지기도 하고 귀엽기도 했다~

터미네이터 다음으로 재밌게 봤던 아이언맨 및 어벤져스!!



미니어처로 된 아이언멘들도 볼 수 있다!!

워낙에 아이언맨을 많이 봐서 사진도 아이언맨 뿐 ;;ㅎㅎㅎ




판교 일렉트로마트에는 피규어의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다 담지는 못했다!!

가장 관심있는 것들로만 추려서 올린 판교 일렉트로마트의 피규어 샵~

다음에는 판교점에 있는 피규어 아닌 다른 제품도 소개하겠다~


눈으로만 구경을 해도 시간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던,

일렉트로마트 판교점!!

궁금하다면 한번 방문해서 구경을 해보길 추천한다~


여행은 꿈꾸는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5-02 19:32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