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판교 일렉트로마트!! 1층으로 올라가 보았다!!

처음 방문했을때는 지하 1층으로 가서 피규어를 관람했는데,

이번에 1층으로 올라가 구경을 해보았다!! 물론 물건 살것도 있었고,,,ㅎㅎ



판교 일렉트로마트의 입구는 두 곳으로 이루어져 있다!

사진으로 보이는거와 같이 1층에 바로 가는곳과,

지하 1층으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다!!

이번 방문은 1층으로 들어갔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일렉트로맨이 반갑게 인사를 한다! ㅋㅋㅋ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던 일렉트로마트!!

구경올 때마다 신나는것 같다!!

역시 돈은 버는것보다 쓰는게 쉽다고, 돈쓰러 오니 행복했다~ ㅎㅎ




스컬모양에 스피커를 판매하고 있는 일렉트로마트!!

사이즈도 가지각색으로 나열되어 있는 스컬스피커의 모습이다~



들어서자마자 우측에는 스컬 스피커를 판매하고 있었고,

좌측에는 충전기나, 아이패드 케이스 등!!

다양한 종류의 일렉트로 기기를 판매하고 있었다!!

사진 우측을 보면 계단이 있는데 지하 1층으로 가는 계단이다~ㅎㅎ



일렉트로마트에 들어서면 음악이 빵빵하게 나오는데,

거의 스피커의 비중이 크다보니 다양한 스피커에서 나오는 여러 가지 음악들이었다~



판교 일렉트로마트 중간에는 자동차와 공룡기기 등,

다양한 컨트롤이 가능한 장난감들이 있었다!!

어렸을적 RC카를 정말 가지고 싶었는데 구매욕이 강력했다 ㅎㅎ



그리고 또다른 성인장난감 중 하나인 드론!!!

이건 정말이지 갖고싶어서 계속 고민 중인 것중 하나!~~

작은 사이즈지만 금액은 정말 어마어마 하다~



모형 헬리곱터 모토로 만들어진 듯한 거대 드론!!

금액도 금액이지만 그 모습은 정말 멋있어서 사진으로 찰칵!!

판교 일렉트로마트는 항상 가도 재밌는 곳인듯 하다~

괜히 남자들의 놀이터라 불려지는게 아닌듯,,



이곳은 다양한 피규어도 놓여져 있지만,

판교 일렉트로마트 안에 있는 게임 참여실?

컴퓨터와 플레이스테이션 등 다양한 게임기들이 놓여져 있어,

방문한 사람 누구든 공짜로 이용할 수 있다!!



생각보다 재밌게 할 수 있던 게임기들!!

이미 누군가 원피스 게임을 하다가 떠난듯 하고,

그 옆은 누구나 레이싱차의 주인공이 될 수 있게 핸드스틱도 놓여져 있었다!!



또 다른 한켠에는 다양한 종류의 헤드셋을 구경할 수 있었다!!

사실 헤드셋의 실용성을 잘 느끼지 못한 나는,

헤드셋보다는 이어폰에 더 눈이 갔다!!



내 어렸을 적 기억이 가물가물한 레코드판!!

실제로 보니 신기하고 아직도 LP를 파는곳이 있나 궁금했다~

종류도 다양하지만 실제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데,

이날은 듣지 못해 아쉬웠다~!!



빈티지 스타일의 스피커 및 다양한 장식품들도 판매하고 있는 일렉트로마트!!

가방처럼 생긴 스피커가 눈에 많이 밟혔다!!

여기서 구경을 하면서 지름신 내려 스피커도 살뻔했다는....ㅎㅎ



캐리어 모양의 스피커!!

사운드는 정말 어마어마 했다!!

스피커가 이정도의 위력을 내다니,

평소 관심없던 제품에도 관심을 가지게 만드는,

판교 일렉트로마트의 볼거리였다!!


이번 주말에 일렉트로마트에 방문해서

즐거운 주말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5-02 20:1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