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원 프리덤~~

올해도 어김없이 즐길 수 있는 세계문화 즐기기!!

2016년 이태원 지구촌축제!!

국내에서 맞이하는 세계 다양한 문화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매년 10월에 진행되는 이태원 지구촌 축제!!

녹사평역에서 이태원역까지 차량통제를 하고 진행이 되는,

초청 K팝 가수까지 와서 놀 수 있는 대형 축제이다!!



10월 토요일 일요일로 진해잉 되는데,

많은 방문객들이 와서 축제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물론 제일 신기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던 퍼레이드가 단연 으뜸이었당~




퍼레이드는 정말 줄이 엄청 길었고, 많은 관람객들이 관람을 했다!!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단위로 많이 이태원 축제에 찾아왔다~



멋지게 제복을 차려입은 다른나라 악단원들의 모습!!

제복을 차려입어서 그런지 확실히 멋있다고 느껴졌다!!



그뒤로 쭉~~ 펼쳐지는 세계의 각종 다양한 전통의상들이,

퍼레이드로 진행을 하며 다양한 의상을 맞이 할 수 있었다!!

축제도 즐기며 견문도 넓힐 수 있는 지구촌축제는,

가족이서 놀러온다면 이득이 많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용춤하면 떠오르는 중국도 빠지지 않았다~~

많은 스테프들이 이 축제를 더욱 즐겁게 해주기 위해,

노력을 엄청 많이 한 듯 보였다!!

그래서 그런지 보는 내내 눈이 즐거웠다~~



재밌게 눈으로 즐겼으니 이젠 입으로 즐거움을 채울 차례!!

세계 의상뿐 아니라 음식까지 즐길 수 있는 이태원 지구촌축제~

정말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맛볼 수 있어 정말 즐겁다!!



다양한 음식이 준비된 만큼 엄청난 여행객들의 발을 붙잡는 가게들도 있었다!!

그 중 하나였던 꽃게튀김과 새우 튀김!!

비쥬얼만큼 맛은 가히 일품이었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터키의 케밥!! 이태원에서는 언제든 즐길 수 있지만,

지구촌축제를 즐기는 만큼 한번 더 사먹게 되었다~ ㅎㅎ




지구촌축제의 하이라이트는,

세계맥주를 그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다!!

일본, 독일, 미국, 체코 등등 유명한 맥주 브랜드의 나라를 찾아,

전통 음식 뿐만 아니라, 맥주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너의 눈, 코, 입 모두 즐겁게 해주던,

이태원의 지구촌축제!!

2016년에는 10월 8,9일에 진행이 된다고 하니,

올해 지구촌축제를 미리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맛있는 음식이 준비되었고 다양한 수예공품들도 준비가 되어 있으니!!

꼭!! 한번 방문을 해보길 추천해 준다!!

데이트코스 추천으로도 제격이다~~


여행은 꿈꾸는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5-06 10:2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