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번에 다녀온 곱창 전문점 곱창고에 다녀왔다!!

곱창고는 곱창 전문점으로 정말 맛있다고 소문이 나있는 맛집이라고,

우리동네 신구대점에 하나 생겼다.

지나 다니면서 사람이 많아서 방문을 해보았다!

친구의 추천도 물론 있었다!!



곱창고에 들어와서 본 내부 모습,

소의 머리를 하고 있는 곱창고의 로고와

주방과 홀에 이어진 곳에도 로고가 밖혀있어

확실히 눈에 들온다!!



곱창고 사장님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곱창고 로고!!

냉장고마다, 심지어는 천장까지 로고가 잔뜩 있었다.

그래서 그런지 맛도 기대가 되었다!!



곱창고의 메뉴판!!

소 곱창 막창 대창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

금액은 생각보다 많이 나가는 듯 했다.




곱창고에서 주문을 하면 기본찬이 들어오는데,

가장 눈에 들어온 것은 마약순두부 찌개였다.

찬은 생각보다 별거 없었다..ㅋㅋ



마약순두부찌개 무한으로 받을 수 있다는데,

맛은 생각보다 중독성이 없었다!

고추기름맛이 강했고, 좀 싱거운듯 한?? 뭔가 10%빠진 느낌이었다!

주문을 했는데 30~40분가량 안나오는 것이,

일하시는 분들이 제대로 주문을 넣지 않아서 기다리는 시간만,,,,



요즘 어디가나 다들 하고 있는 SNS로 홍보하기!!

여기저기 서비스를 받기위해 홍보성 글을 많이 유도 하는 듯했다.

하지만 서비스를 받기 위해선 학교앞인 학생들에겐 필수일 듯 했다!!



드디어 나온 모듬곱창 3인분!!

곱창고의 곱창 비쥬얼은 의외로 굳~

하지만 3인분이라고 나온 양은 생각보다 많이 적었다 ㅋㅋ



그래도 어느정도 익기 시작하면 일하시는 분이 와서

정성스럽게 가위질 해주신다!!

배고파서 그런지 빨리 먹고 싶은 생각뿐이었다 ㅋㅋ




정성스럽게 짤린 곱창들과 함께 맛을 보았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곱창에는 비릿한 냄새가 많이 났고,

그외에는 그냥 저냥 먹을만 했었다!!



음식을 다 먹고 계산을 하면 한사람 앞에 하나씩 주어지는

곱창고만의 특별한 서비스!! 아이스크림!!

이런 서비스는 너무 좋았다! ㅋㅋㅋ


개인적인 총평!!

별 5개 중 별 2개 반!!

물은 일반 생수가 아니고 헛개수라 가장 맛있었다!

마약순두부는 고추기름맛이 강해 한두번 맛보면 안먹게 된다!

곱창에서 약간 냄새가 나서 원래 이런건가? 하고 그냥 먹었다!

식후 받는 아이스크림은 정말 좋았다!


그래서 곱창고 신구대점은 안가는 것으로 평을 내림!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이기 때문에 욕하지 마삼!)

댓글
04-30 09:4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