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복 중복 말복에 몸보신을 해줘야 하는데,

마땅히 찾을 곳이 없다면 방문해도 좋을 곳!!

요즘에 무한리필 고깃집이 많이 생기는 듯 하다~

동네에서도 셀빠하나만 있었는데,

엉터리생고기, 6구역, 외삼춘네 등!! 많이 생기고 있다!



단대오거리역에서 신구대 방향으로 내려오다보면 롯데리아가 있다!!

그 건물 2층에 위치한 외삼춘네!~!

처음에는 무한리필이 아니었던 외삼춘네는,

어느날부터인가 무한리필로 변경이 되었다!!



이전에 두어번 가본적이 있는 외삼춘네!!

다시 방문하기가 3~4달정도 걸린듯,,ㅋㅋ

부푼 기대를 가지고 들어갔다!!



외관적으로 변화를 못느꼈던 외삼춘내 내부!!

가족이서 놀러와 한참 식사중일 때 자리를 잡았다!!

통 삼겹살 직화구이가 무한리필이라고 해서 기대도 되었다~



메뉴판은 두곳에 위치해 있었고,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삼겹살을

한사람당 9,900원에 즐길 수 있다!!

이곳에서 신기한 메뉴 중 하나는

무제한 셀프라면!!

그리고 된장찌개도 무한리필로 준다!!



각종 고기들이 준비되어있는 곳!!

우선 우리가 공략해야할 고기 종류를 확인했다!!ㅋㅋ

그래도 제일먼저는 야채와 쌈을 준비해야겠지,,,ㅋㅋㅋ



제일먼저 공략한 고기임과 동시에,

가져다 먹는 것중 제일 맛있었던 차돌박이!!!

가장 빠르게 먹을 수 있으면서 맛도 좋았다~ ㅋㅋㅋ



상추 쌈과 함께 있는 초벌 목살과 가브리살!!

그리고 갈비도 있었다!!

막상 와보며 생각보다 가져다 먹을 음식이 마땅히 없는듯,,,,



김치와 양파슬라이스, 마늘까지,

고기쌈에 필요한 주요 무기들만 가지고 자리에 착석!!

사실 여기서 실망했던 것은,

예전에는 떡볶이 옆에 튀김도 있어서

가장 좋아하는 만두튀김을 가져갈 수 있었는데,

이날은 튀김이 사라졌다고 했다..ㅠㅠ



일단 불을 켜놓았기 때문에 준비된 차돌박이를 투척!!!

떡볶이도 퍼와서 고기 먹기전 배에 준비 시켰다 ㅋㅋㅋ



초벌 구이된 가브리살과 목살!!

정말 맛있을 줄 알았는데,,,

이게 왠걸 너무 맛이없고 질기고 최악이었다!!

다시는 접시에 담아오지 않으리!!! ㅋㅋㅋ



외삼춘네에서 그나마 가장 비주얼 좋았던 립!!!

튀김이나 각종 여러 가지가 없어진 대신,

립이 추가된듯 했다!! 맛은 뭐 그럭저럭 쏘쏘~~!!



요즘 엉터리생고기에서 주는 삼겹살 두깨와 동일한 두깨!!

외삼춘네는 이걸 무한리필로 제공해 주고 있다!!

엉터리생고기와 차이가 있다면 초벌을 해준다는 것!!ㅋㅋㅋ



예상밖의 성적을 거둔 볶음 우동!!!

개인적으로 라면이나 밀가루 음식을 좋아하지 않지만,

우동면을 정말 좋아한다!!

그리고 매콤하니 느끼한 고기들을 먹으면서,

간간히 한입 해주면 정말 맛있다!!


사실 처음 방문했을때의 외삼춘네 스타일이 더 좋다고 생각한다!!

굳이 달라고 주문하지 않고 가져갈 수 있게 나열된 고기들과,

부식으로 먹을 수 있는 각종 튀김이 더 그리워지는 순간이었다!!


고기 리필을 직원들에게 일일이 말해야하 하기때문에

약간 불편한 감이 없지않았다!!!

그래도 고기는 사랑이었다!! ㅋㅋㅋ

무시할 수 없는 고기사랑~~


몸보신을 하지 못한 사람들은,

단대오거리점 외삼춘네를 방문 해보는 것은 어떨까!!!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4-28 02:0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