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만 되면 밖에 나가기 싫어질 때가 있다!!

게다가 이번 주말에는 비소식도 있어서 불쾌지수 극상승~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내에서 할 수있는 데이트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본 잠실의 실내체육관으로~~

오후팀, 저녁팀으로 나눠서 진행한 JTN 콘서트!!

우리는 오후팀에 참여했다!!



7월 24일 꾸리꾸리한 날씨였지만 잠실 실내체육관을 찾았다!!

비가온다고 우산을 챙겼지만,

비는 완전 쪼끔 내리고 습도 높은 날씨!!

숨이 턱턱 막혔다 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 JTN 콘서트!!

이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계속 찾아오면서 자리를 메꾸기 시작했당..




매표소에 가서 회원카드 보여주고 입장권을 받으러 갔다!!

너무 늦게 방문해서 그런지,,,, 스탠딩석을 받음,,,ㅠㅠ

저번에 방문했을땐 좌석에 앉아서 정말 편하게 봤는데,,,

스탠딩이라니이이이이!! 크...ㅠ



오늘 출연할 가수는 10센치와 아이오아이!!

이 다음 콘서트 출연가수는 배치기와 에일리였는데,

앞선 출연진이 더 보고싶어서 방문 ㅎㅎㅎ



저번에 방문했을때도 억수같은 비속에서,

홍보를 하고 계시던 분이 안쓰러웠던 각종 브랜드의 제품홍보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구경도 했다.



콘서트에는 야광팔찌와 야광봉이 필요하다!!

그래서 차는 없지만 차눈에 방문했음.



가위바위보 해서 이기면 준다는 야광봉과 부채를 받음!!

블랙박스도 가지고 싶다~ ㅎㅎㅎ



티켓을 받고, 야광봉도 받았으니!!

이제는 콘서트에 입장 할 시간이 되었다!!

스탠딩이라 슬프지만 그래도 즐기러 뿅!!



들어와보니 이미 추첨은 끝났고,

많은 사람들이 스탠딩석을 가득메웠다!!

콘서트 이번이 두번째지만,

10센치와 IOI가 기대가 되었다~ ㅎㅎ



사진은 많이 흔들렸는데,

아직 시작 전이라 빈자리가 많이 보였음! ㅎㅎ

1층은 스탠딩 2,3층은 좌석!!

좌석에 앉은 사람들이 부러웠다..ㅠㅋㅋ



공연이 시작되고나서 빈자리가 안보이는 좌석들!

스탠딩석은 물론 사람들이 가득했다~



10센치 노래는 달달한 노래가 많았고,

mp3로는 자주 들었는데,

라이브는 처음 듣게 되었다!!



10센치의 권정렬씨는 노래부를때 나오는 목소리와,

그냥 대화할때 나오는 목소리가 많이 달랐다!!

노래도 달달해서 그런지 배경도 하트가 날라다녔다~



마지막곡을 부르고 있는 10cm!!

목소리가 정말 매력적인 가수였다.

불렀던 노래는 대부분 아는노래였음~ ㅎㅎ



정말 여자들이 반할만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었다!

아직도 귓가에 맴도는 노래는 마지막 노래로써,

스토커라는 노래였다.

'나도 알아 나의 문제가 무엇인지...' -노래가사 중-



10센치가 마지막곡까지 하고 나서 들어온,

많은 남성들이 기다리던 아이오아이!!

사실 아이돌가수는 별로 관심이 없었지만,

그래도 궁금은 했기에 공연을 즐겼다!!




10센치가 떠나고 아이오아이가 왔을때,

스탠딩석에서는 모두들 앞으로 달려갔고,

많은 핸드폰이 가수들을 담기위해 카메라로 촬영을..ㅋㅋ

나이가 어려서 그런지 멘트와 입담은 앞에 공연했던,

십센치와 차이가 많이 났고 무슨말을 하는지 모르겠었다..ㅋㅋ

다른사람도 나와 같았는지,,,

모두들 나가는게 보였다 ㅋㅋ



마지막 집가는 길까지 양손 가득히 만들어준 JTN 콘서트!!

완전 방문할때마다 기분이 좋았다!!

무더운 날씨 속이었지만,

콘서트 관람이 끝나고 나오는 길은

흥얼흥얼 콧노래를 부르며 나왔다~


기회가 된다면 JTN 콘서트를 한번 알아보는 것은 어떨까~

이번 오는 주말에는 분당 중앙공원에 파크콘서트 갈 예정~!!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5-02 20:1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