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월30일 토요일 중앙공원에서 진행 되었던 파크콘서트!!

무더위가 심각한 요즘 이색적인 데이트를 찾다가,

발견한 파크콘서트!!

이번 콘서트에는 밴드 두팀이 콘서트를 했다!



나는가수다에서 나와 노래부르는 모습이 멋져 팬이되버린 국카스텐과,

슈퍼스타K에 출현해 준우승 하고,

현재는 1박2일에서 재밌는 모습을 보여주는 정준영 밴드였다!!



국카스텐이 나온다는 말을 듣고,

1초의 고민도 없이 강행하자고 했던,

분당 중앙공원 파크콘서트에 방문했다!!

공무원들이 이미 자리를 하며 질서를 유지시키고 있었다.




이미 공원 입구는 사람들로 북적북적였다!!

뿐만아니라 이런 날은 배달되는 식당이 대복이 된다는 점!!

많은 사람들이 치느님과 피자를 영접하는 순간~

역시 피크닉에는 치킨이 정말 맛있었다!! ㅋㅋ



자리를 잡기위해 올라가는데,

역시나 많은 사람들이 한손에는 돗자리를,

다른 한손에는 먹을거리들을 바리바리 들고 올라갔다.

제발... 사람이 없길.... ㅎㅎ



들어서자마자 입이 쩌억!!! 하고 벌어졌다!!

여긴 이미 피난 구호소 같은 느낌으로,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이 많은 사람들이 누굴 보러왔을까가 정말 궁금했다! ㅋㅋㅋ



자리를 차지하기위해 타박타박 위로 올라온 잔디밭 공원!!

농담아니고 정말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고,

지난번 치타와 로꼬왔을때와는 엄청난 차이가 있었다!! ㅠㅠ



7시 반에 시작인데, 시간은 6시 30분!! 자리는 이미 만석!~!!

날씨는 많이 더워 손 부채를 하나씩 나누어 주었다!!

이제 자리도 찾아서 돗자리 깔고시작전,

주린배를 채우기 위해 KFC 치킨 냠냠!!

KFC 치킨은 스마트버켓이 8,900원에 먹었는데,

양도 좋고 맛도 좋고!! 시작부터 기분 좋았음!!



첫 번째 공연이 시작되는데,

그 처음은 정준영 밴드가 시작을 했다!!

자리에서 찍은 노줌 샷!!

스크린도 정말 작게 보이고,

사람은 보이지 않고,,ㅋㅋㅋㅋ



줌으로 해서 보면 그나마 보이기 시작하는 정준영 밴드!!

첫 노래가 공감 이라는 노래로 귓가에 제일 맴돌았다!!

라이브로 듣는 정준영의 노래는 남자인 나도 반할 정도,,,,ㅎㅎㅎ



해도 떨어지고 더위에 지칠때 쯤 등장한 우리의 히어로!!

국카스텐 하현우가 등장!!!

우리동네음악대장으로 인기몰이 했던 국카스텐의 공연은,

이 시간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생각이 들었다!!

그 폭팔적인 가창력을 실제로 듣는 영광을 얻었다!!




분당 중앙공원 파크콘서트에서 만난 국카스텐!!!

제일 귓가에 맴도는 노래는 거울!!!

라젠카도 불렀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거울과,

마지막 곡으로 불러준 한잔의 추억으로 귀 정화를 할 수 있었다!!



공연이 끝나니 해는 이미 떨어져 있고,

시간도 이미 9시 30분을 가르키고 있었다!!

이 많은 사람들 모두 국카스텐을 만나러 온 듯한 느낌이었다!!


추가로 우리 뒤쪽에 있던 가족단위의 아버지께서 아이들에게,

"저 아저씨(정준영)도 대단한데 저 아저씨 다음이 더 대단한 사람(하현우)이야~"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온 중앙공원 파크콘서트였다!!!


콘서트를 보러다니는 이유를 알 수 있었다!! ㅋㅋ

다음 스케줄은 쿨요테(쿨+코요테)와 BMK 공연이 준비되어있다!!

콘서트 데이트를 즐겨보고 싶다면 한번 참여 해보는 것이 어떨까....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5-02 10:1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