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운 여름 휴가철에 많은 남녀노소 구분 없이 찾는 곳!!

황금연휴에 찾아 떠난 한국의 바다 해수욕장!!

경포대 해수욕장에 휴가 다녀왔다~~



친구들과 계획을 세우고 방도 예약하고,

행여 도로위에서 시간을 낭비할까 두려운 나머지!!

새벽에 만나 경포대 해수욕장으로 떠났다~!

새벽 4시반쯤 출발해서 7시 반쯤 도착한 경포대 앞바다~

사람들은 방에서 자고 있는지, 한적한 경포대에서 힐링을..~



아직 세팅준비 전인 경포대 해수욕장은 정말 한적했다!!

아침 일찍이었지만, 햇살은 너무나 강력해서 살이 녹는줄 알았다~

우리가 잡은 숙소 체크인은 2시부터....

그전까지 해수욕장 앞 솔나무 밑에서 잠을 청했는데,,,,

개미떼의 습격을 피할 수 없었다 ㅋㅋㅋ




오랜만에 찾아와서 그런지 사람없을 때 사진을 많이 찍었다.

사실 사진보다 너무 날씨가 더워서 그늘에 쉬는걸 먼저했음,,,,ㅋㅋ



어느덧 시간이 흘러 해수욕장 오픈!!

알록달록 대형 튜브를 보니 흥분이 되었다~

빨리 이 무더위를 피해 물놀이를 하리라~~ㅎㅎ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하는 경포대 해수욕장은,

이른 아침보다 점심먹고 나서 많이 찾는 듯 하다!!

첫날은 많이 더워서 푹푹 쪘지만,

둘째날은 천둥 번개까지 쳐가며 폭우가 쏟아졌었다 ~



해수욕 시간이 끝나 마감을 하고 있는 모습!!
경포대 해수욕장에서는 수상레저도 즐길 수 있다~~

가평편에서도 봤었던 플라이피쉬, 바나나보트 등 있었고,

다른점은 전동 패러글라이딩이랑 파라세일링이 있었다~



마감이 되고 저녁시간이 된 후 경포대의 모습이다!!

사람들이 정말 많이 빠진 모습!!

하지만 이런 시간은 잠깐일 뿐,

어두운 밤이 오면 낮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차지한다는...ㅋㅋㅋ




일단 물놀이를 했기 때문에 우리도 저녁을 먹기 위해,

숙소로 들어와 저녁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저녁에는 확실히 해가 떨어져 선선하니 바람도 불어 좋았다!!



해가 지고 어둑해진 제 2의 경포대 해수욕장!!

정말 많은 사람들이 바다소리 들으며 음주가무를 즐기는 모습들!!

폭죽터뜨리는 사람, 버스킹으로 노래하는 사람 등등,

다양한 사람들이 자리 해서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고 있었다~



남녀노소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경포대 해수욕장~

여름 휴가는 경포대 해수욕장에서 즐기는 휴가는 어떨까~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5-01 10:3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