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겹살 무한리필하면 요즘 페이스북에서도 유명한 그곳!!

생고기를 준다는 그곳!! 엉터리 생고기에 다녀왔다!!



항상 식사시간때만 되면 자리가 없어 웨이팅이 되는 곳!!

SNS의 위력에 실감을 할 수 있는 기회였다!!

가격은 1인 만원으로 정말 가성비는 좋은 곳이라 생각이 든다 ㅋㅋ



처음 가면 기본 세팅을 해주고 받은 고기의 사이즈!!

두께와 양의 입이 쩌억 벌어진다...

삼겹살 부위만 주는게 아니고 목살 부분도 받으니,

두 종류의 맛을 단 돈 만원으로 볼 수 있다!!




기본 세팅은 상추 세장ㅋㅋ 과 쌈장,

파무침 그리고 양배추와 간장 소스를 받는다.

불판은 신기하게 가운데에 된장찌개가 있다!!

그말은 즉, 된장찌개도 무한리필이라는 말씀!!



불판에 올린 엉터리생고기의 삼겹살!!

익으려면 정말 한참이 걸릴 듯 하다..ㅋㅋ

다시봐도 정말 두깨는 어마어마 한 크기!!~



익을때까지 기다리며 이야기 꽃을 피우는데,

진짜 익히기 오래걸리는 처음에 익기 시작하면,

불이 붙지만 그기간까지 오래걸리는 단점이 있다..



셀프 코너도 있는데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마늘, 김치, 상추, 파무침, 쌈장 그리고,

두부와 된장찌개 국물까지 준비된 엄청난 셀프 코너이다!!



많은 사람들이 대부분 학생들이 많이 있었다.

사이드 메뉴로는 냉면과 육회 등 있었는데,

개인적인 평가로 단대오거리점은 냉면은 별로고,

육회는 가격만큼만 했다. ㅋㅋㅋ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니 보글보글 된장찌개가 끓기 시작했고,

주위에는 노릇노릇 삼겹살이 익어가고 있었다!!

맛있게 먹는 된장찌개의 팁을 주자면,

절반정도 익은 삼겹살을 찌개에 빠뜨리고

싱겁다면 쌈장을 쪼금 넣어서 간을 마추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ㅎㅎ



노릇노릇 익어가는 삼겹살은 진짜 생고기라,

육질과 육즙이 살아있었다 ㅎㅎㅎㅎ

가성비 좋은 엉터리 생고기의 장점을 다시 볼 수 있었다!!




추가 주문도 두꺼운 삼겹살로도 준비해주니

부담없이 마음껏 먹으러 오고 싶다면,

엉터리생고기를 추천한다~~

추가 주문시 어떤부위 드릴지 물어보기도 하니,

마음에 드는 부위로 배부르게 배를 채워보자~ ㅎㅎ


댓글
04-28 05:5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