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닐라 여행을 오면 한번은 방문한다는 곳!!

바로 Mall of Asia!! 몰오브아시아에 다녀왔다~



말라떼 역에서 택시타고 100페소에 올수 있는 거리를,

미터 안키고 200페소에 가려고 하는 택시기사 있으니!

과감히 내리고 미터를 켜고가길 바람!!



택시타고 도착하자마자 찍은 모아의 모습!!

몰오브아시아는 SM몰로 마닐라에 있는 

대형 쇼핑몰인데 정말 크기가 어마어마했다~




마닐라 SM몰에도 역시 인형을 판매하고 있었고,

엄청난 인파가 모여있었다!!

평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많은 사람들이 자리했다~



필리핀 쇼핑몰에서 신기한 것은,

쇼핑몰 내부에 놀이기구가 있다는 점이다!!

일로일로에는 기차도 다니고 있었고,

세부에도 회전목마가 있었다~ㅋㅋ



그리고 신기했던 게임 중 하나였던 곳!!

이 순간만큼은 나도 마법사가 될 수 있다!!

지팡이르 가지고 대결을 펼치는 건데,

사실 제대로 보지못해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 ㅋㅋㅋ



한국에는 비비탄총 사격이 있다면

여기서는 지팡이 레이저 사격이 있다!!

지팡이로 이런 게임을 한다는 것이 정말 신기했다~



모아가 사람이 많은 이유 중 하나!!!

마닐라베이와 연결이 되어있고,

그곳에는 놀이기구가 많이 있었다~~

관람차가 있어서 가격을 물어봤는데,

한사람당 150페소라는 말에 맥주 한병이 더 낫다고 판단~~ㅋㅋ



관람차 뿐만 아니라 유아용 놀이기구들이 즐비했다~

방문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가족이었고,

커플끼리도 많이 방문했다~~ㅎㅎ



마닐라베이로 이어진 곳!!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자리 했는데,

거의 대부분 포켓몬고에 빠져있는 사람들이었다!!..

해외에 와서 느낀점은 포켓몬 go가 끼치는 영향이었다...



운치있는 풍경을 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겸 앉은 맥주집!

이름은 모르겠지만, 8시 전에 생맥주 시키면 1+1이었다~

그래서 한잔씩 마시며 와이파이 찾는중...ㅋㅋㅋ

와이파이만 연결이 되면 10분은 멈춰있는듯...

새삼 우리나라 인터넷 속도에 만족했다는...ㅋㅋㅋ



우리도 현지인 속에 녹아들어보고자 자리했던 잔디밭!!

이곳에서는 친구들끼리 와서 있기도 했지만,

커플이 너무많았다....ㅜㅠ

그래도 동생과 필리핀 마닐라의 여유를 즐겼다~



누어있는데 관람차가 불을 밝히며 있어서 사진을 찍음!!

생각보다 너무 아름다운 야경을 가지고 있고,

여유로움도 마음껏 즐길 수 있어서 좋았지만,

인터넷이 없어 아쉬웠다는 점이었다 ~ ㅋㅋ

늦은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포켓몬 go를 하고 있었음!!



저녁은 게리스그릴이라는 필리핀 맛집에서 저녁을 했다!!

이미 필리핀 전 지역에 프랜차이즈로 있는 곳!!

게살 볶음밥을 시켰다!! 완전 신세계의 맛을 자랑한다~



그리고 두부 & 돼지고기 볶음!!

두부가 튀겨져서 나와 좋았음~~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향도 좋고~

향신료의 강한 맛이 안나 좋았다~




마지막 약간의 거금을 주고 주문했던 음식!!

하도 돼지고기 닭고기만 먹은 터라,

생선이 맛보고 싶어서 주분했는데,

껍질이 많이 그을렸지만,

가지와 함께 갖은양념으로 준비된 소스가

환상적인 맛을 만들었다!!



배부르게 맛있는 저녁을 먹고,

모아에서부터 말라떼까지 걸어서 갔다!!

걸리는 시간은 대략 한시간 정도 걸렸고,

걸으면서 이런얘기 저런얘기 하니 금방 지나갔다~

가면서 신기하게 생긴 의자가 있어서 사진 찍었다~


여유롭고 배부른 여행!!

그리고 항상 힘들고 고된 여행을 즐기는 듯 하다~

이날은 포켓몬 고가 사람들에게 끼치는 영향을 제대로 알게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풍경보다 핸폰을 들여다보며

몬스터를 잡는 모습이 안타까웠다...ㅠ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5-18 12:5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