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운 여름, 장마가 시작되었다!!

여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방학, 휴가, 피서, 바다 등등

바캉스 위주가 제일 먼저 떠오른다!!

올 여름 좀 더 재밌고 기억에 남게 추억을 남기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했다~



뚜둥!! 그것은 바로 복싱이었다!!

우리동네 아주 오래전부터 있었던 복싱다이어트 전문점~

생각도 안하고 올 여름 다이어트를 위해 도전을 했다!!



성남 복싱다이어트 클럽은 건물 5층에 위치해 있는데,

중요한 점이 엘리베이터가 없다는 점이다!!

시작부터가 불길한...ㅋㅋㅋㅋㅋ 아무튼 여러 운동을 해왔지만,

복싱은 처음이라 긴장도 많이 되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문구 No Pain, No Gain!



사진이 많이 흔들렸지만, 저녁 늦은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운동중인 사람들도 있어서 제대로 찍을 수 없었다!!

전면거울이 앞쪽에 있어서 자세 교정 및 체크를 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복싱다이어트 막상 시작하려니 긴장도 되었다!! ㅎㅎ




권투장오 오게되면 서보고 싶었던 링을 내 눈으로 보게 되었다!

처음 방문한 복싱장은 정말 나한테는 신기한 곳이었다!!

이곳에서 나의 분신 지방들을 꼭 떼어놓고 올 것을 다시 한번 다짐했다~ㅋㅋ



복싱다이어트를 하러 오는 학생들도 많이 있었다!!

거울 옆에는 샤워실도 준비되어 있어서 운동 후,

깨끗하게 샤워를 할 수도 있다!!

남/녀 구분 되어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복싱다이어트인 만큼 복싱위주로 되어있지만,

여러가지 헬스 기구도 놓여 있다!!

런닝머신과 각종 아령 등! 여러 헬스 기구도 있다~

가장 좋았던건 턱걸이 기구도 있다는 것이었다!!

헬스 다닐 때 하나라도 하고 싶어서 열심히 연습했던 기억이,,,ㅎㅎ

복싱열심히 해서 살도 빼고 멋진 몸을 만들어야겠다!!



핸드랩한 모습과 글러브 낀 모습!!

이렇게 장착하고 운동을 하지 마치 선수가 된 듯한 기분이 ㅋㅋ

이제 시작이다!! 열심히 해봐야 겠다!! ㅎㅎㅎ 파이팅~~

올 여름엔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나타나야겠다!!



위치는 위 사진 파란색 화살표에 위치해 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건물 5층에 있고 엘리베이터가 없다..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단대오거리!


여행을 할때도 체력이 필요하다!!

기초체력도 키우고 덤으로 몸도 좋아지고 건강까지 챙기니,

1석 3조 아니 4조까지 될 법하다~~



여름 대비 복싱다이어트!!

올해는 다이어트 계획하는 사람, 진행중인 사람 모두 대박 나세요!!

응원합니다~!!


댓글
04-28 03:5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