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운 여름에 어딜 돌아다니자니 덥고,

그래서 인터넷에서 뒤적뒤적 거리다 찾은 만화카페!!

똑같은 루트로 데이트하는 커플들에게 추천하는 이색데이트!!

솔로에게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집에있기는 덥고, 밖에 돌아다니긴 더운 여름날,

정말 안성맞춤인곳을 찾았는데,

서현에 있는 힐링 데 코믹스라는 만화카페였다!!



지하 1층에 위치한 힐링 데 코믹스!

예전에 생각하던 만화방이 아닌 정말 카페처럼,

깔끔한 디자인으로 이루어진 카페였다! ㅎㅎ




입구에는 7월 신작으로 나온 만화책 및 소설책을 소개해주었다!

금.토/공휴일 전날은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한다!!



들어가던 도중 발견한 문구!!

절대 이용후기 사은행사 때문에 글을 쓰는 것은 아니다.

정말 아무 뜻 없이(?) 좋은 정보를 제공을 위해 쓰는중...ㅎㅎ



입구에는 뭔가 덕지덕지 붙어있어서,

약간 노래방 입구 분위기 같은 느낌이다.

노래방에도 월별 신곡 리스트를 붙여놓기 때문에....

순전히 내 생각이다!! ㅋㅋ



들어간 내부는 내가 생각했던 만화카페와 분위기가 너무 달랐다!

너무 깔끔한 인테리어와 밝은 이미지가 인상 깊었다! ㅋㅋ

요금은 시간당 2400원이고 2시간 5천원+음료 등등

저렴하다면 저렴한 금액이었다 ㅋㅋㅋ



웹툰이 이명해져서 만화카페가 잘 될까 생각했지만,

그 생각은 오산이었다!! 이미 웹툰도 만화책으로 발간했기 때문에,,,ㅋㅋ

계산대 뒤쪽에 위치한 이곳은 각종 책 포스터? 같은게 붙어있었음!!



그리고 누구나 경험을 했겠지만,

집에서든 만화책을 볼 때는 입이 심심하지 않게,

무언갈 섭취해주어야 한다!! ㅋㅋ

그래서 마련된 스낵코너!!



스낵만 먹으면 목이 메이니 음료수도 제공하고 있다.

만화카페도 엄연히 카페이다!!

그래서 카페에서 파는 각종 커피도 주문 할 수 있다^^



역시 만화방에서는 라면이 빠지면 섭섭하다!!

힐링데코믹스에서는 라면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다~



건물 내 금연이 되고 있기 때문에,

별도로 구분된 남자 흡연실과 여자/커플 흡연실 ㅋㅋㅋ

커플 흡연실이라니..ㅋㅋㅋ 너무 웃겼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서 자리를 차지한 만화카페 내부!!

혼자온 사람들을 위해 자리를 제공해 주기도 하지만,

커플이나 단체로 온 사람들을 위해 방으로 된 곳도 있었다.



특별히 나는 개인 의자보다 방이 편할듯 해서,

잡은 방 내부의 모습!!

덥지 않게 조그만한 선풍기와 쿠션도 있다!!

매트릭스는 폭신폭신해서 누어있기도 좋다!

올라오기 전에 담요도 있으니 필요하면 겟하길~



정면에는 커튼으로 반정도만 가릴 수 있게 되어있다!

그리고 총 1.5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은 웹툰 및 소설, 로맨스 등등이 있고,

1.5층에는 코믹스로 어렸을적 만화책을 봤다하는 사람들이

봤던 짱,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 등 많이 있었다!!



힐링데코믹스 방에는 콘센트가 있어서 핸폰 충전도 하고

진짜 누어서 만화를 보고 있어서 살짝 졸기도 했음..ㅋㅋ



1층에 위치한 판타지 소설 신간도 있고,

그길 따라 쭉들어가면 3단으로 이루어진 다량의 소설도 있다.

난 개인적으로 만화책보다 소설이 더 재밌었는데,

이번에 갔을때는 두개보다 잠이 더 좋았다 ㅋㅋㅋ



여러 가지 종류의 만화책과 소설을 둘러보고 가져온 만화책 ㅋㅋㅋ

저런 그림채를 좋아하는 나는 신간코너에 있던 만화책 가져옴!

내용은 직접 읽어보길 권한당~




무더운 여름날 움직이기도, 어디 갈지도 계획이 없다면,

분당 서현에 있는 힐링데코믹스를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사람은 정말 많이 오기 때문에 일찍 가는 것을 권장함!!


다시 한번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었고,

생각보다 재밌는 책들도 많이 있었다!!

이번 주말에도 할게 없으면 또 놀러갈 생각.


만화카페 방문은 후회하지 않았다!!


댓글
05-04 05:3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