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며칠전 포스팅 했던 밴쿠버 서스팬션 다리를 소개했는데,

한국에도 출렁다리가 있다!!

원주 소금산에 있는 출렁다리 구경하러 고고씽~



날씨도 좋았던 날!!

국내에 여행 갈 만한 곳을 찾던 중,

무한도전에서 방영을 했던게 있어서

한번 찾아가 봤다!



소금산 주차장에 도착 후,

걸어서 출렁다리까지 올라가는데

가는길에 너무 멋있어서 배경 사진을 찍었음!!

앞에 보이는 다리는 레일파크에서 운행하는

레일이 깔려있었다



사진만큼 기분이 좋아지는 날씨여서

답답한 도시를 벗어나,

마음도 홀가분해 지는 기분이었다!!



오후 3시에 도착을 했는데 이미 가는 길목에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내려오는 사람들도 있었다.

사실 도착했을 때 날씨는 구름이 많았는데,

구경하고 왔을땐 날씨가 완전 풀렸음!!




옆에는 강도 흐르고 있는데,

세계인들의 놀이 물수제비를

남녀노소 할것 없이 모두 즐기고 있었다!!



소금산 출렁다리는 운영하는 시간도 있으니

가기 전 꼭!! 확인하고 방문하길,,!!

그리고 친절하게도 등산로도 지도로 가르쳐 주고

걸리는 시간까지 확인 할 수 있어서,

계획을 짜는데도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출렁다리까지 올라가야 하는데,

데크로드는 편하게 계단으로 되어있고

15분 걸린다는데,,,,,,

오르는게 힘들어서 그런지 더 걸린 거 같은 느낌,,,ㅎㅎ



출렁다리까지 거의 도착 할 쯔음

표지판에 등산로와 출렁다리를 가르켰다

뒤로는 사람들이 건너고 있는 출렁다리도 보인다!!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를 관람하기 전!!

옆에 체험판 형식으로 마련된 포토존!!

아저씨가 서있는 자리에 많이들 줄서서 사진을 찍었다...



나도 빠지고 싶지않아 줄을 섰고,

사진을 찍으러 가는데,,

농담아니라 흔들린다!!

동공지진, 등골에 한줄기 땀이 ㅋㅋㅋ

바닥이 철조망으로 되어있어

바닥을 그대로 볼 수 있어서

스릴을 그대로 즐길 수 있음!!



건너가기 전 찍은 출렁다리!!

사실 밴쿠버 카필라노 공원에서

경험이 있었던 지라 무서움은 없었다

근데 꼬맹이들은 뛰어다님....ㅠ



본격적으로 사진을 찍으면서

다리를 건너기 시작하는데,

정말 안전하게 되어있는 느낌

바닥은 구멍이 슝슝 뚫려서

긴장은 하게 되었음 ㅎㅎㅎ



출렁다리의 중간쯤 도착 했을때,

다리 밑에도 찍고 앞에도 찍고 하는데,

사알짝~ 멀미가 ㅋㅋㅋ



다리 위에서 보는 소금산의 절경은

너무 멋있는 곳이었다!!

국내여행 가볼만한 곳으로,

소금산 출렁다리를 추천 탕탕~



다리를 건너고 나면 계단이 아닌 산길로

하산을 하게 되는데 겨울에는 많이 위험할 듯

길이 비가온 뒤라 그런지

많이 미끄러우니 조심하길~




마지막으로 등산 후 마무리는 막걸리와 도토리묵!!

그냥 다른데로 이동하려 했는데,

옥수수 동동주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누구도 뭐라할 것 없이

자리잡고 주문을 했음 ㅋㅋㅋㅋ



요즘처럼 날씨가 많이 덥지도 춥지도 않을 때!!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를 방문해보는건 어떨까~

날씨가 좋으니 사진도 잘 찍히고,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4-26 15:2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