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을 이용해서 경기도에서 갈 수있는 바다!!

조개구이도 먹고 바다도 구경할 수 있는 곳~

대천 주말 당일치기 여행기~



이번 주말에 어떻게 알차게 보낼까 하다가

대천 당일치기로 조개구이를 먹고오자는

생각으로 무계획 여행이 시작되었다 ㅋㅋ



가는길에 연예인 이영자님이 말한 곳

서산 휴게소 어리굴젓 백반!!

얼마나 맛있길래 사람이 많을까 싶었다~




금액은 8500원으로 비싸지도 싸지도 않다!

가운데 있는게 어리굴젓이고,

된장찌개에 연두부 김까지

알차게 준비되어있다!!

연두부 간장은 왜없나 했는데,

어리굴젓이 짜서,,,, ㅋㅋㅋㅋ



밥 위에 어리굴젓 하나 올리고!!

김싸먹으면 진짜 맛있다~ ㅋㅋ

그렇게 먹고 짜면 연두부 한숟가락!! ㅋㅋ



그렇게 점심을 맛있게 먹고 도착한 곳!!

대천에 있는 스카이바이크~~

오늘은 날씨가 너무 안좋았음 ㅋㅋ



스카이바이크 이용요금안내서다!!

운영 시간은 5시까지 하는데,

예매는 그 전에 해야해서 우리 도착했을때

표를 살 수가 없었다,,,ㅠㅠ

타고싶다면 미리미리 예매하길.,,,.,.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대천 해수욕장을 걷는데,

개장이 아직 안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놀러와서 즐기고 있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다 즐기는 중!!!

가족으로도 놀러오고

대학생들도 많이 보이고

커플들도 많이 보였다~



분수가 나오는 광장에서도 사진을 찍으며

조개가 맛있다는 곳으로 향했다!!

조개 구이는 맛집으로~ ㅎㅎㅎ



인터넷에 검색하면 나오는 곳이라 해서

찾아가 봤던 조개까는남자(조까남)

발음은 좀 그렇지만,

리뷰치고 맛이 있어서

배터지게 먹었다!!



조개집을 4시쯤인가 5시쯤 들어가니,

자리가 많이 있어서

자리잡는데 문제는 되지 않았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 다니고 있었다 ㅎㅎ



별미중의 별미였던 새우 구이!!

삼겹살위에 올라와서 그런지

돼지기름에 구워져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푸짐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조까남의 조개구이!!

인원수별로 조개를 시키면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

치즈가 들어간 소스는 조개랑 정말 잘 어울렸다!~



한상 가득 넣어준 조개까는남자들!!

이거 다먹고 나서도 세판이나 더 시켰다는..ㅋㅋㅋ

진짜 1년치 조개는 이번 여행으로

다먹고 갈 수 있었는데 맛도 있었다.



배가 부른만큼 대천 해수욕장을 산책하며

배를 꺼치게 했다 ㅋㅋ

날씨는 안좋지만 분위기는 좋았당~




LED다리 밑에는 작은 음악회도 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구경하고 있었다!!

주말 당일치기로 여행은

가까우면서도 먼 대천이 좋은 듯!~



이번 오는 주말에 할일이 없다면

대천으로 당일치기 다녀오는 것을 추천한당~

바닥에는 LED가 작게 박혀있어서

다양한 색상을 뽐내고 있는데,

사진으로는 못담았다!! ㅎㅎ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4-28 02:0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