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나다에서 오로라 헌팅을 할 수 있는곳!

옐로나이프를 다녀오다!!



캐나다 옐로나이프에서 즐기는 오로라 헌팅!!

3박4일 토론토 - 옐로나이프를 다녀왔다



토론토 국내선 항공기!!

비행기는 탈 때마다 설레인다 ㅎㅎ

옐로나이프 발 비행기~



옐로나이프로 향하는 비행기는

한번 경유를 하는데,

경유 후 작은 비행기로 1시간 반정도

날라간다!



점점 눈으로 덮힌 마을을 볼 수있는데,

하늘 위에서 내려다 본 마을은

아름다웠고 점점 북으로 올라가니

추위가 눈으로 보이기 시작했다!



여행을 할때마다 이용했던

에어비앤비를 통해 숙소를 잡고 바라본 풍경!!

새하얀 눈으로 덮혀있는 옐로나이프였다!



오로라는 밤하늘에서만 볼 수있어서

밤이 되기전 이곳 저곳을 둘러보았다!

근데 불안하게도 하늘은 짙은 구름이 잔뜩...




춥기도 추웠지만,

너무 맑은 공기덕에

기분까지 상쾌해졌다!!

눈덮힌 저 평지는 호수라는 ㅋㅋ



겨울이 되면 호수가 꽁꽁 얼어서

그 위로 차가 다니기도 한다는데,

우리는 불안해서 패스 했다!

자세히 보면 찻길도 볼 수 있다 !!



짙은 구름들을 보고 있자니,

마음이 그리 편하지는 않았음,,ㅠ

밤에는 제발 구름이 걷히길,,,,,



캐나다 옐로나이프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개썰매 액티비티가 있었다!!

금액은 CAD$70 정도였고,

50분 정도 진행을 하는데

생각보다 재밌었다~



둘이서 한조가 되어서 타는데

열심히 뛰는 개들이 불쌍하기도 하지만,

본능이 뛰기를 좋아하게 자란거 같다..



반환점에서 다시 달리고 싶어하는 댕댕이들!

성격은 사납지는 않으나

마른몸이라 안타까운 마음이 더 컸음!!



이렇게 뛰다가 목이마르면,

주변에 있는 눈을 달리면서 먹는데

신기하기도 했다!!

여기도 호수라서 걱정했는데,

달리기 시작하면 기분 좋았다!!



모든 완주를 끝내고,

기념으로 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고개 돌리는 바람에 실패! ㅋㅋ

색다른 경험이라 기분은 좋았다!!



옐로나이프의 밤이 깊어감과 동시에,

방문했던 곳 탬피!!

텐트안에서 오로라가 나오길 기다리며,

쉴 수있는곳!!



텐트 위로 눈이 쌓이기 시작하는데,

아쉽게도 그 구름은 걷히지 않아서

결국 별도 달도 볼 수 없었다.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숙소로 복귀했다!!



구름은 사라질 생각을 안하고

오히려 눈까지 뿌려주기까지 했다,,ㅜㅠ

추운동네에 눈까지 쌓이니,

내일이면 토론토로 복귀 해야하는데,,

못보고 가는 아쉬움이 너무나 컸다!!



숙소로 향하는 길에 만났던 야생동물!!

여우를 만났는데 여기는 일상이란다,,,

길고양이처럼 만날 수 있는 여우랑,

토론토에서는 라쿤을 쉽게 본다 ㅋㅋ



돌아가는 비행기 타기전,

시간이 많이 남아 옐로나이프 시청도 들리고

이곳저곳을 구경하는데

하늘 도 참 무심하게도,,,,

구름이 걷히고 있는 파란 하늘을 볼 수있었다!



어쩔 수 없이 공항으로 돌아와

비행기를 기다니는 중!! ㅋㅋ

이 공항에 도착했을땐

볼 수있으리라 생각했는데 ㅋㅋ



기념촬영으로 찍은 사진!!

YELLOWKNIFE 공항에서 인증 샷~

이날은 구름도 한점 없어서

달까지 환하게 볼 수있었다!!



도착하기 전날에 4시간동안

오로라가 춤을 췄다는데,,

우리가 머무는 동안 한번도 안보여줬다....ㅠ



옐로나이프 시내를 위로 올라간 하늘!!

정말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여행이라

너무나 아쉬웠지만,

노력을 안한게 아니기 때문에,

옐로나이프 방문에 후회는 없었다!!




긴가민가 하지만 하늘 위에서 찍은

오로라 아닌 오로라 ㅎㅎ

투어를 이용했었는데,

그 투어해주는 사장님이

우리가 떠나는 날 하늘에도

오로라가 춤을 췄다는 소식을

전해주었다...ㅠㅠ



큰 도시로 넘어오니 만났던,

뜻밖의 야경에 기분도 좋아졌다!!

옐로나이프 오로라 헌팅을 이용했던,

투어업체는 써니오로라로

한국인이 운영하고

사장님도 마인드는 좋았다!!


뜻한데로 이루지 못한 여행이었지만,

나름 재밌었던 여행이었다~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4-28 05:5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