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같이 무더운 여름

야외에서 데이트하기엔 싸움만 ㅋㅋ

그래서 준비한 곳!!

홍대에서 핫하다는 곳~

히트 VR에 다녀왔다!!



요즘 가상체험이 인기가 많은데,

무더운 여름 더위를 피하러 실내 데이트를 하기 좋은 곳!!

Hit VR 이곳에서 가상의 놀이기구들을 접할 수 있었다~



홍대 9번출구에서 멀지 않은 곳!!

새로 지어진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새건물 냄새가 많이 났당!!




티켓을 구매하고 방문한 곳!!

짐을 많이 가져오면 천원을 내고

사물함을 사용할 수 있다~



티켓을 구매하면 팔찌를 만들어 준다!!

인증샷으로 마무리 후,

진짜 VR을 체험하러 고고씽~~



일단 안쪽으로는 여러 가지

게임들이 준비되어있다!!

좀비 잡는것 부터 실전 배틀그라운드 같은

총쏘고 비해야 하는 ㅎㅎㅎ



고소공포증을 즐길 수 있는

난간 위 케익 줍기도 있었는데,

농담아니라 진짜 무서웠음 ㅋㅋㅋㅋ



히트브이알에서는 다양한 게임이 많은데,

이 게임만 VR을 쓰지않고 조종한다!!

생각보다 조작이 어렵고 운전 힘들었다~ ㅋㅋ



홍대 히트브이알 중간에는,

간단히 목을 축일 수 있는 바도

준비되어 있어서 배고픔과 목마름을

해결 할 수 있었다!! ㅎㅎㅎ



다양한 놀이기구도 있고,

많은 게임을 하고 난 후

의자에 앉아 울렁이는 속을 달래는 사람도 있었다!! ㅋㅋ



사실상 했던 게임 중에

가장 재밌게 했던 성문 지키기 게임 ㅎㅎ

주인공은 활을 들고 성문 부시는 오크를

처치하는 게임인데 실감나서 재밌다!!!

가끔 오크가 도끼도 던지는데 앉아서 피해야함!!ㅎㅎ



그외에 VR스크린을 착용 후 즐기는

놀이기구들인데, 실감나서 재밌다!!

놀이공원에서 타야할 놀이기구를

실내에서 탈 수있다는게 신기했다~



이 기구가 진짜 롤러코스터로!!

사방팔방이 다 보이는데 영상임을 알고 있는데도,

진짜 놀이기구를 타는 느낌이 난다!!

두 개 이상 타고나면 멀미가 날 정도였음 ㅋㅋ



히트브이알에서 가장 재밌다고

직원들이 말해준 놀이기구!!

우주선을 타고 지구를 지키는 건데

솔직히 나한테는 제일 재밌지는 않았다...



360도도 돌고 이리저리 휙휙 돌아서

정신만 사나웠지만 재밌는 있었다!!




뜨거운 여름 더위를 피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실내 데이트를 찾는다면!!

홍대에 있는 히트 VR를 추천한당~

완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여행은 꿈꾸는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4-29 08:1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