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달에 방문한 하늘 좋은 날

하늘공원에 억새축제를 즐기고 왔다!!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충분히 걸어갈 수 있었던 공원!!

핑크뮬리, 억새 등 아름다운 꽃 축제가 펼쳐졌다~



4시 정도 도착한 하늘공원은

이미 많은 사람들로 가득 했지만,

첫 장면은 진달래로 가득했다!!




가을 하늘과 정말 잘 맞는 것 처럼,

하늘도 맑고 억새도 아름답게 흩날리고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억새풀 사이로

인생샷 건지기 위해 셔터를 누르고 있었음~ ㅋㅋ



해를 앞에 두고 역광으로 찍어도,

아름답게 찍히는게 나도 모르게 사진작가 된 기분~

정말 셔터만 눌러도 잘 나오는 것 같았다!!



상암동 하늘공원을 처음 방문 했는데,

그 명성을 정말 잘 알거 같았다!!

억새 풀 사이를 지나 싸리풀? 같은것도 보였다!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사진으로,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들었다~

하늘공원 축제는 커플만 오는게 아니라

가족들도 친구들끼리도 많이 찾아 왔다!



같은 자리에서 다른 방향을 바라본 사진!!

서울 도심속에서 시골 풍경을 느끼는 기분었다~

하늘도 너무 맑고 높아 보기 좋았다.



공원 끝쪽에 도달했을 때는 한강 공원도 보였는데,

4시반~5시쯤 찍히는 사진은 정말이지

진 풍경이 틀림없다!!

셔터만 눌러도 이렇게 잘 찍히다니 ㅋㅋ



하늘공원에서 핑크뮬리를 찾는데,

꽤 오랜 시간이 걸렸다 ㅋㅋ

처음 본 핑크뮬리는 생각했던 것보다

그리 이쁘지 않았던 느낌이 들었다!!



이 곳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하고 인생샷을 건지느라 정신 없었다!

하늘공원 산책은 생각보다 즐거운 시간이었음 ㅋㅋ



이제 슬슬 허기가 지는것이,

해가 지고있는 것이었다!!

여러 행사가 준비 되어 있었지만,

마지막 핑크뮬리와 억새를 보며

맛있는 저녁을 생각하며 발길을 돌렸다!~



집으로 가는 길에 봤던,

중후한 멋진 사진작가님!!

어르신의 사진 열정이 멋져보였다~



억새 및 핑크뮬리는,

축재기간이 아니어도 방문하기 좋을 듯 싶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줄지어서 이동하기에,

이쁜 사진을 찍기 위해서라면

모르는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며 사진을 찍어야 하기에,,,ㅋㅋ



돌아가는 길은 가벼웠고,

억새 사이로 장식을 해둔것인지,

새 집들도 이쁘게 장식 되어 있었다!!




하늘공원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곳 하늘계단!!

처음와본 곳이기 때문에

기다린다고 했던 것도 신경안쓰고

계단을 내려왔는데 역시나 많은 사람들이 자리했음! ㅋㅋ




처음 방문했지만 생각보다 좋은 기억을

만들 수 있었던 하늘공원 억새 축제!!

그래도 축재기간이 제일 보기 좋겠지만,

꼭 축재기간이 아니어도 재밌을 것 같았던

10월의 하늘공원 억새 축재였다!!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4-29 06:0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