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월이 되던 때에 회사에서,

안면도를 가게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안면도 꽃게다리에서 사진을 찍는데,

우리는 도착한 시간도 이른 시간이 아니었고

주린배를 참을 수 없어 잠깐 구경하고

회를 먹으러 갔었던 기억이 ㅋㅋㅋ



안면도에 오면 바다 근처 펜션을 잡는 사람도 있는데,

펜션 트루디는 바다에서는 가깝지 않지만

전 객실이 독채형이라 머무는데 편했다!!




펜션 내부는 주차장을 제외하고

전체적으로 이쁘게 꾸며져 있었다!!

나름 머무는데 나쁘지 않은 뷰를 가지고 있다~



우리가 머문 펜션의 위치는 2층같아보이는

1층 하나 다쓰는 방!!

2층은 다용도 실로 당구장 탁구장 피아노 등이 있었다!!



전부 독채로 되어있다보니,

방 하나하나가 잘 꾸며져 있어서

사진도 잘 찍혀서 마음에 들었다!! ㅋㅋ



날씨가 추워서 수영장에 물은 빼두었지만,

여름에는 이 풀장에서 수영을 할 수 있어 보인다!!

펜션 내부에 놀이시설이 많아 굳이

밖에 나가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지 않을까 ㅋㅋ



우리가 머물었던 방 위로는 다용도 방이었다!!

포켓볼과 탁구를 무료로 이용했다.

사실은 무료로 이용해야하는지 아닌지 잘 모르겠지만,,ㅋㅋ



어린 시절 누구나 한번 쯤 해봤던 놀이!!

지역마다 이름이 다른 방방이 퐁퐁이 봉봉이 등

트램폴린이 있어서 어린 아이를 데려와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ㅋㅋ



마지막 놀이 시설로는 족구장이었는데,

그물을 치우면 미니 풋살도 되고

농구 골대도 있어 농구 경기도 할 수 있다!!

공이 밖으로 나가지 않게 하려고

위로 그물망이 다 쳐져 있다~



작은 산 위에 펜션이 위치해서 그런지,

공기도 맑고 하늘도 맑고 보기 좋았다!!!



펜션 내부 사이사이를 지나다 보면

아주 작은 분수도 볼 수 있다!!

내부를 돌아다니지 않아보면

못 찾을 수 있음 ㅋㅋㅋ



방 내부는 생각보다 많이 넓음!!

좌식 테이블도 있고 의자테이블도 있고

문 밖으로는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는

커다란 나무 테이블도 있다~



작은 방 안으로는 화장대가 있어,

여자들이 사용하기 적합한 방도 있었다!!



11월 초라 그런지 모기는 볼 수 없었고,

해가지니 추워서 밖에 있을 수 없었지만,

여름에는 정말 최고의 추억을 만들 수 있을 듯 하다!!



숙소 도착 후 짐풀고 저녁을 먹으러 갔는데,

숙소에서 횟집까지 거리가 좀 있었다!!

하지만 문제 없는게 횟집에서 픽업이 온다~

내려서 포토 타임을 가졌다 ㅋㅋ



온누리 회센터에서 회를 크게 한접시 했다!!

하늘도 어둑어둑 해지기 전,

항상 이시간에 사진을 찍는게 잘 나오는 것 같다~



제일 처음 세팅된 회 한상차림!!

물론 이 외에 대하구이, 게찜, 매운탕 등

여러 음식이 나왔는데, 다른 사진들은

어지럽혀진 상에 같이 찍기 불편했다!!

맛은 진짜 최고였음 ㅋㅋㅋ



11월에 한적한 안면도를 즐겼는데,

사진으로도 정말 여유있는 느낌!!

안면도 꽃게다리에 위치한 온누리 횟집도 맛있었다!!




다먹고 숙소로 출발하기 전

야경이 멋진 안면도 꽃게다리에서 사진을 ㅋㅋ

배경이 어둡고 그래서 그런지,

초점이 흐려졌다 ㅋㅋㅋㅋ


안면도는 계절을 타지 않고 가도 즐거운 곳이었다!!


여행은 꿈꾸는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4-29 11:0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