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월 어느날 여행을 훌쩍 떠난 곳!!

제주도 처음 방문했는데 완전 좋았당~



8월 중순즈음 떠났던 2박3일 제주도 여행!!

처음 제주도 땅을 밟았는데 완전 만족했던 여행이었다!




국내는 제주도 빼고 거의 다녀봤다 생각했는데,

김포공항도 처음이었는데,

제주도 비행기를 타러 가는데

버스 타고 이동을 해서 신기 했다!!



진짜 눈깜짝 할 사이에 도착한 제주도 공항!!

열대 나무들이 즐비해 신기했고,

여기가 한국인가 할정도였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했는데!!

제주도 땅을 밟고 나의 발이 되줄 차도

완벽히 랜트를 하자마자 흑돼지 먹으러 왔다~

맛은 흑돼지나, 백돼지나 비슷비슷 ㅋㅋ



제주도에서 구경해보고 싶었던,

러브랜드 19세이상만 들어갈 수 있는곳!!

입장료는 12,000원 정도였던거 같았다~



내부는 조형물과 자연의 조화가 잘 되어있었다!

길도 잘되어 있고 볼거리도 많이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지나갔다!!



성수기를 피해서 그런지 사람도 많이 없어

한가롭게 구경을 많이 할 수 있었다!

밤이 어두워 지고 있는데,

사진으로 찍힌 하늘은 괜찮았당~



수많은 조형물이 많았지만,

가장 재밌게 찍었던 사진 ㅋㅋ

제주 러브랜드를 돌고 서귀포에 잡은

숙소로 이동했다!!



아침에 나와서 놀러다녔는데

목적지는 정했는데 해안가 도로 따라서

무작정 가다가 멈춰섰다!!



제주도 남쪽 바다를 구경하면서 다녔는데,

아침에는 구름이 많았고 시간이 지나니

구름이 개었다!!



파도와 함께 찍은 해맑은 사진 ㅋㅋ

개인적으로 물팡카페쪽 방파제 이쪽이

생각보다 맘에 들어 좋은 시간 보냈다!!



물팡카페라 해서 들어갔는데,

안쪽 인테리어는 겨울에 방문하면 좋을 분위기!!

난로와 기타 그리고 여러 나무자재가 있어

충분히 여유를 즐길 수 있었다!!



카페에서 차를 시켰는데,

서비스로 주셨던 까나페!!

위에는 감귤을 바짝 말려서 감귤잼과 올린건데

너무 맛있어서 더 시킬뻔 했다 ㅋㅋ



진짜 제주도 같은 제주도 돌담들!!

목적지는 이미 뒷전이 되었고

해안가 도로를 돌면서 시간에 쫒기지 않고

여유롭게 즐겼는데 진짜 힐링이 잘 되었다~



제주도 도착했을 때 수영을 할 수 있을까?

생각을 하면서 숙소 떠나기 전 수영복은 챙겼는데,

해안길 따라 천천히 가고있는데

멀리서 보였던 모래사장!! ㅋㅋ



가서 신나게 파도도 타고 정신없이 놀았다!!

사람들도 생각보다 많이 없어서 좋았고,

샤워실이 있는데 2,000원이니 꼭!! 현금 챙기기!




처음 방문했던 제주도 2박3일 여행!!

할 이야기가 너무나 많았던 여행이고,

다음번에도 꼭 다시 한번 가보고 싶었던 여행이었다!!


제주도 빨리 와볼껄 하는 아쉬움때문인지 몰라도

다음 번 여행이 더 기대가 되는거 같다!!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4-29 07:2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