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제부터인가 10월 말일이 되면

우리나라에서도 젊음의 거리에도

할로윈 분장으로 많은 사람들이 활개를 친다!!

캐나다에서 즐긴 할로윈 축제 파티 현장 속으로 고고고~



캐나다 그중에서도 토론토에서는

할로윈 파티를 이렇게 즐긴다 할 수 있었다!!

거리는 Wellesley & Church st 이곳이 가장 핫핫!



이날은 건물 조명도 데코레이션도

완전 할로윈스럽게 꾸며놔서

돌아 다니는 내내 즐겁게 만들어 줬다!!




좀 많이 흔들리긴 했지만,

할로윈축제를 위해 도로까지 전면 통제하고,

거리에는 소방관 및 경찰들이 자리한다!!

초입은 분장한 사람들 보단,

퇴근 하고 집가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ㅋㅋ



축제의 퍼레이드 안으로 왔을땐,

이미 많은 사람들이 추위도 잊은체

사진 찍기에 삼매경이었고,

퀄리티도 어마어마했었다!!



지나가다 섬뜻섬뜻한 사람도 많았고,

진짜 웃기기 위한 사람들도 많이 있었다!!

친구들 만나러 가는길이 만만치 않았음,,ㅠ



캐나다의 할로윈파티는 건물에도 분장을 ㅋㅋ

사실 내가 지내는 곳은 다운타운과 멀리 있는,

일반 가정집들이 있는 곳인데,

개인 정원에도 할로윈을 즐기기 위해 꾸며두었다!!



이 날에도 어김없이 몇몇 언더뮤지션들은

거리공연을 하며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확 당겼다!!

이날은 유독 분장하고 공연하는 사람도 많았다~



드디어 만난 나의 친구들!!

화장이랑 얼굴쪽만 분장을 했는데,

충분히 웃어넘기기 ㅋㅋㅋ



할로위 코스프레도 빈부격차를 느꼈다!!

완전 퀄리티가 남부럽지 않게 분장을 해서

모든 사람들이 줄서서 사진 찍을 정도 였다!!



나도 당당히 사진을 찍었는데,

늙은 마녀 분장한 사람과 찍었음!! ㅋㅋ

일을 마치고 간거라 급조로 가면만 썻다~



개인적으로 코스프레 중

좀 많이 잔인하다 느끼며

제일 마음에 들었던 할로윈 분장!!

사진도 잘 찍어 줘서 기분도 업됐다~ ㅋㅋ



그 외에 여러 분장했던 사람들도 많았는데,

자판기로 분장한 사람과,

누굴 따라한지 모르지만

공포감을 주는 분장으로는 최고였다!! ㅋㅋ



그리고 꼬마친구들도 동물 옷을 입고나와

할로윈파티를 즐기고 있었는데,

완전 귀여웠당,,,ㅋㅋㅋㅋ




마블시리즈 히어로들도 많이 봤는데,

아이언맨 분장인 이분이 최고였음!!

눈쪽에도 불이 들어왔으면 최고였지만

이날은 이분이 최고!! ㅋㅋㅋ



토론토 다운타운에서 즐긴 할로윈파티!!

해골분장도 많았는데,

삐에로 분장도 빠지지 않았는데,

삐에로 중에는 이분이 최고였다!!


한국의 할로윈 파티도 재밌지만,

캐나다에서 즐긴 할로윈도 만만치 않게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4-27 21:42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