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독 이번 겨울은 쌓인눈을 보기 힘들었다!

2월에 다녀온 삿포로 여행 두번째 이야기!!

삿포로 하면 떠오르는 게 러브레터 영화

버스 데이투어로 비에이를 다녀왔다~



새로운 아침을 맞이하며 눈을 뜨고 나왔는데,

사람사는 곳은 다 똑같은 듯 싶은게

모든 나라의 아침은 항상 바빴다!! ㅋㅋ



옷을 단단히 입고 졸린 눈 비비며 조식을 먹었음!

일본 스스키노 시내에 있는 아파호텔이었는데,

조식에 회를 주는 새로움과 가장 맛있게 먹은 미소 된장!!

진짜 제일 맛있었고 기억에 남는 맛이었다~




버스에 타자마자 눈은 스르륵 감겼고

1시간~1시간 반정도 달려 도착한 곳!!

치즈공방이라고 했다.

이름도 신선했고 외관은 흔들린 사진이라 패스~

쌓인눈을 보고 있자니 세상 깨끗해진 마음이 들었다!



치즈공방에서 먹는 아이스크림!!

싱글콘과 더블콘을 고를 수 있는데,

금액은 싱글 300엔, 더블 400엔 이었던거 같음!

콘이랑 치즈 먹었는데 맛은 그럭저럭이었다 ㅋㅋ



치즈공방 답게 젖소에서 우유를 뽑는 이미지!!

여기서는 총네가지 맛의 치즈를 시식할 수 있고,

네가지 맛 중 어니언 치즈가 제일 맛있었다 ㅋㅋ

1층 좌측으로 들어가면 피자집도 볼 수 있다!



구름이 많은 날씨였고 중간중간 눈도 많이 내렸다

그래도 이런 하늘 찍는게 오랜만이라 재밌었다!

버스타고 중간중간 내려주고 사진찍고 타고를 반복

생각보다 에너지 소모가 컸음 ㅋㅋㅋ



아무도 밟지않은 새하얀 눈은,

내가 삿포로에 왔다고 느끼기에 충분했다.

비에이 버스투어 가이드가 제일 중요함!!



버스에서 찍은 비에이 투어 중,

가보고 싶었던 장 소 중 하나!!

들어가지 못하게 막고 있는게

관광지는 어디가나 항상 똑같다 ㅋㅋ



나름 이쁘게 찍는다고 찍어봤는데,

생각보다 이쁘게 안담긴다 ㅋㅋ

여기에 방문한 많은 관광객들의

프로필 사진이 거의 비슷할 것이다 ㅋㅋㅋ



그 다음으로 방문한 곳은 자작나무 숲인데,

눈사이로 빼곡히 뻗어있는 자작나무들,

눈이 많이 쌓여있어 그런지 깨끗해 보였고,

여전히 많은 관광객들이 하나 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삿포로 비에이 버스 투어 중

가장 가보고 싶었던 곳!!

흰수염폭포라는 곳인데 사진보다

더 웅장함에 넋을 잃었고,

물색도 에메랄드 색이라 이뻤다!



개인적으로 얼마나 눈이 쌓여있는지 볼 수 있는사진!!

자판기가 반이상 가려져 있는데 ㅋㅋㅋ

빠질 수 없는게 컨셉샷을 갠소로 보관 했다 ㅋㅋ



폭포를 지나 어디를 간다 했지만,

몸이 지쳤는지 이름은 기억은 안나지만,

쭉 펼쳐진 눈 위에 일렬로 서있는 자작나무들

여기는 상상 이상으로 기분이 상쾌해 졌다!



중간중간 점심을 먹었는데,

배가 고파서 그런지 사진 못찍었다....ㅋㅋ

여기는 라벤더 농장!!

여름에 왔으면 좋았으련만,,,

겨울에 본 라벤더 농장은

흰눈이 쌓인 밭만 볼 수 있었다!!ㅋㅋㅋㅋ



해질무렵이 다되서야 마지막 코스로 떠났다.

데이투어였던 것 만큼 생각보다 힘들었다 ㅋㅋ




날씨가 좋았다면 휴화산인 산이 보인다 했는데,

이날은 구름이 많이 있어서 볼 순 없었다.

그래도 2월 마지막 겨울의 하늘을

담을 수 있어서 즐거운 투어였다.



모든 투어를 마치고 방문한 징기스칸 집!!

한국의 양고기를 맛있게 먹었는데,

일본의 양고기는 얼마나 맛있는지 체험!



고기는 한사람당 4000엔 정도 내면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 ㅋㅋ

하지만 오래 머물고 있을 시간도 없기에,

단품 세트 메뉴로 주문 ㅋㅋㅋ



우리나라처럼 따로 숯불을 넣는 방식이 아닌,

자체적으로 조금씩 데워지고 있었다 ㅋㅋ

달궈진 불판에 고기 넣고 굽는데,

그 맛은 살살 녹는다는 말이 어떤건지 알 수 있었다 ㅋㅋ



삿포로의 마지막 투어이자

비에이 버스 투어의 하루는,

깔끔히 잘 마무리 되었다!!

진짜 투어 중간중간 어이없는 드립으로,

분위기를 싸하게 만들었던 가이드만

아니었으면 더 완벽했을 것이다!!


일본 삿포로의 겨울 이야기는,

비에이로 완벽히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삿포로 간다면 비에이 투어 꼭 하길 바람!!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4-27 15: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