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첫 도쿄여행에서 반해버린 일본의 오덕후 성지 아키하바라!!

일본 여행을 하던 중 방문했던 아키하바라!!

이곳은 정말 현실 세계속에 있는 애니메이션 세상이었다~



도쿄 시내에 자리하고 있는 아키하바라의 애니메이션 성지!

이곳에서는 애니메이션 뿐 아니라 닌텐도 만화책 게임 등 여러가지가 있었다!

처음 방문해본 아키하바라는 신선한 충격이었다!~



아키하바라에서 길을 걷던 중 발견한 피규어 상점!

처음에 아무 생각없이 사진 찍었다가 혼났음~

정말 다양한 캐릭터들이 존해 했고,

그 금액은 정말 천차만별 이었다~ ㅎㅎ




안에서 사진 찍다 걸려서 밖으로 나와 외관을 촬영!!

일본 애니메이션은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진 않았지만,

정말 다양한 종류의 캐릭터들이 많이 있다!!



이 사진은 아키하바라에서도 아키바라는 백화점 안에 있던 피규어!

마블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필자로서는 피규어 여행도 재밌었따~



누구나 좋아하는 원피스의 대표 캐릭터들!! 루피와 사보!!

루피의 뒤에 있는 폭발물 터지는 임팩트는 너무 신기했다~

별도로 판매하는 거라 집에서 피규어 수집하는 사람들 사이엔 인기일 듯!!



멋지게 금빛 장식이 된 건담도 있었다!!

중앙에 위치해서 그런지 눈에 확 띄었고,

어렸을적 조립형 장난감을 많이 만지던 필자로써

정말 한번 구매해서 조립하고 싶었다!!



뿐만아니라 가격이 다른것보다 좀 저렴한 건담도 있엇다!!

미니어처로 된 건담들은 아기자기 하면서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었다!!



많은 건담들 중에서 가장 눈에 많이 띄었던 건담 피규어들!!

그외의 드론이랑 미니카등 다양한 피규어들이 잔뜩 있었다~




그리고 제일 신기했던 것은 피규어들의 모습을 더 생동감 있고,

만화틱 스럽게 만들어 주는 이펙트 모형이었다!!

피규어를 모으고 사진을 찍을때 위에 나온 드래곤볼 캐릭터처럼

더 완벽하고 생동감 있는 모습을 만들 수 있다!!


일본 여행 아키하바라에서 느낀 애니메이션!!

정말 다양한 캐릭터 뿐아니라 부가적인 것들도

세세하게 신경 쓰는 것이 너무 멋져 보였다!!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5-06 14:5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