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하면 역시 떠오르는 곳 애니의 천국!!

아키하바라에 다녀왔다~


일본은 볼거리 먹을거리가 많은 먹방찍는 여행을 해도 좋을 정도로

음식들이 너무나 맛있었다!!



일본도쿄 시내를 걸어서 자유여행!!

이번에도 어김없이 내가 머문 숙소 닛포리에서,

아키하바라까지 걸어가기로 했다!!

지금 보는 사진은 JR라인 아키하바라역의 풍경~



숙소인 와사비 게스트하우스에서 나와,

도쿄시내 걸으며 즐기기를 시작했다!!

한국과 달랐던 점은,

안전선이 신호등 건너는 곳과 멀리 떨어져 있다는 점이었다!!



그리고 일방통행길인 짧은 거리에도

신호등이 있어서 신기했는데,

전부 신호 준수를 하고 있었다!! ㅎㅎ



이날은 무슨날인지 몰라서 물어보고 싶었지만,

일본어를 잘 못하기 때문에 패스했다.

날씨도 전날과 다르게 해가 쨍쨍해서 기분도 업되어 있었다!

역시 일본 자유여행은 걷는것도 즐겁다~ㅎㅎㅎ



우에노역을 지나서 가는데 우에노 역 근처에는

한국과 동일하게 택시들이 대기를 하고 있었다!!

걷는 여행이라 다른 사람들보다 천천히 이동하기에,

더 많은 것을 보고 느낄 수 있었다!! ㅋㅋ



우에노역쪽 시장길을 걸어가던 중 만났던 곳!!

여자 사진이 많이 있어서 사진을 찍었는데,

No picture Place 였다!!

일본이 괜히 일본이 아니었다!! ㅋㅋㅋ



걸어서 도착한 아키하바라 역!!

바로 옆에 있는 아키바 백화점 건물!!

한국의 백화점과 비슷하고,

일본 아키하바라에서 유명한 건물이라 방문~




6층에 위치한 일본 게임과 에니메이션 세상!!

6층에 도착과 동시에 이친구를 만날 수 있는데,

정말 다양한 볼거리들이 많이 있다.



눈으로만 보려고 방문했는데,

원피스 퍼즐조각을 보고 멈칫했다.

아키바에서 살 수 있는 300~2000개의 퍼즐조각!!

가격은 다양하고 보는 즐거움도 있었다!!



이 퍼즐조각 보자마자 감탄을 멈출 수 없었다!!

물론 한국에서도 구매 할 수 있지만,

일본 본토에서 원피스의 퍼즐조각을 보고 있자니

심장이 요동을 치지 않을 수 없었다!!

(개인적으로 필자는 일본 애니메이션 덕후는 아니다)



정말 다양한 종류의 포켓몬 인형들이 있었다!!

선물 주려고 가격을 보는 순간,

내려 놓을 수 밖에 없었다!

걸어다니는 가난뱅이 투어리스트라 어쩔 수 없었다! ㅋㅋ



필자가 정말로 신기해 했던 장면중 하나!!

이곳의 게임기는 조이스틱이 하나도 없었다..(충격)

보통 게임이라 하면 조이스틱으로 조종해서 컨트롤 하는 맛인데,,,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카드로 게임을 즐겼다!!

이래서 게임카드가 많이 팔렸을 듯 하다...ㅎㅎ



아키하바라의 아키바 6층에서 즐기는 또하나의 즐거움!!

바로 피큐어라 할 수 있다!!

각종 게임, 애니메이션 그리고 만화 캐릭터들이 총 집합!!

그 중에서 쾌걸근육맨이 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젊은층의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봤을 만화 원피스!!

고잉메리호와, 싸우전드 써니호!!!

이름만 들어도 심장을 뛰게하는 ㅋㅋㅋ

어렸을 적 이 만화를 보고 느꼈던 것은,

해적이라는 악당이 주인공이라는 컨셉이 신선한 충격이었다~



아키바 8층은 푸드코트!!

음식 메뉴를 고를 때 한국에서 먹어보지 못할 본토 음식을 고르고 싶었지만,

거의 한국에 이미 맛볼 수 있는 음식들이 즐비했고,

필자는 규카츠라는 음식을 무작정 도전을 했다!!!

한국에서는 미니화로를 주어 익혀먹는데 여긴 없다!! ㅋㅋㅋ



이곳에서도 한국인 방문이 적지않다고 느낀게,

한국어로 적힌 맛있는 소고기카츠 먹는방법!! 떡하니 적혀있다.

소스는 여러가지를 주어 자신에 맞는 스타일로 찍어 먹으면 된다!!



제일 신기했던 소스중 하나인데,

날계란과 각종 양념으로 된 소스!!

규카츠만 찍어먹는 줄 알았는데,,

옆테이블에 계신 손님 한분이 밥에 부어 드셨다!!

처음 맛본 저 소스는 중독성 있는 맛이었다~ ㅋㅋㅋ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면 아키하바라를 외쳐!!!

처음에는 이해할 수 없었는데,

이 광경을 본 후 아키하바라를 이해할 수 있었다!!




현실 세계속에서 존재하는 또다른 세상의 느낌!!

건물에서 볼 수 있듯이,

각종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건물에 상주하고 있었고,

다양한 메이드 복장을 한 친구들이 메이드 카페의 전단지를 건네주고 있었다!!



정말 필자는 애니메이션 덕후가 아님에도 정말 즐거운 관광이 되었다!!

어렸을 적 보던 닌텐도를 만날 수 있고,

각종 번역되지 않은 일본 만화책도 만날 수 있는

아키하바라 만의 매력속에 풍덩 빠져 있었다!!



아키하바라 안에 있는 일본 KFC의 마스코트 할아버지!!

새빨간 일본 옷을 입고있어 신기해 사진을 찍었다! ㅋㅋㅋㅋ



Colin의 일본 걸어서 떠나는 자유여행~

와사비 게스트 하우스 위쪽에서 가운데 있는 아키하바라까지!!

시간은 1시간 정도 걸었고 아키하바라에서 4시간 정도 머물고,

제일 밑에 있는 도쿄역까지 방문을 했다!!

이날은 총 10시간 정도 걸으며 자유여행을 즐겼다!!


걸어서 하는 느린 여행,

물론 힘들었지만 천천히 하는 여행인 만큼

더 많은 것을 보고 느낀 여행이었다!



여행은 꿈꾸는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5-06 14:5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