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캐나다 풍경!!

캐나다를 다니면서 정말 신기했던 것 중 하나인

도심 속에 공원이 중간중간에 많이 있는 것이다 ㅎㅎ



이번에는 다운타운 가까이에 위치한 퀸스파크를 방문했다.

처음온지 얼마 안되서 구글지도 켜고 돌아다닐 때 ㅎㅎㅎ

낙옆이 많이 떨어져 있는 모습이 그냥 보기 좋았다!



캐나다에서 시간이 많이 남는 날이면

목적없이 정처 없이 걷기를 했었는데,

그냥 걷다 찍은 학교의 풍경!!

잔디밭도 있고 날풀리면 운동하러 놀러와도 될듯 했다!




벡 투더 퓨처의 타임머신 차량과 흡사한 모양의 자동차!!!

저걸 타고 과거나 미래로 이동해보고 싶단 생각이 들었던 차! ㅋㅋ

캐나다는 다양한 사람들이 살듯이 차량도 구식 신식 다양했다~



토론토 중심에 있는 CN타워를 지나다 보면 볼 수 있는

토론토 아트센터!! 이곳에서 다양한 공연을 볼 수 있다는데,

가격은 상상에 맡기도록....ㅎㅎㅎ



드디어 도착한 캐나다 도심에 위치한 토론토 대학!!

어떤 건물인지는 확인을 해보지 않았지만,

건축물은 충분히 신선했기에 아름다운 햇살도 있고,

모든게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서 한 컷!!



캐나다의 명문대학 토론토 대학의 넓은 앞마당(?)ㅋㅋ

건물들이 대부분 높지 않아서 하늘이 절반을 차지한다!!

날이 추웠고 저녁즈음이라 사람이 많이 없다~



토론토 다운타운에 위치한 퀸스파크 초입부분!!

도심과 자연이 조화가 이루어 지는 듯한 기분,

이곳을 거닐면서 느낀점은

캐나다는 자연을 사랑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캐나다는 한국에 비둘기 만큼 많은 동물이 청솔모다!!!

정말이지 걷다보면 흔치 않게 볼 수 있는데 덩치가 커서 그런지

그렇게 귀엽다고 느껴지지 않는다!!




같이 다닐 애인이나 썸타는 친구와 오면 좋은 공원!!

날씨와 계절은 겨울이었지만 책읽고 싶어지게 하는 공원!!

캐나다 토론토 속 작고 안락한 공간 퀸스파크!!

날씨가 풀리고 여름이 오기전에 방문하면 좋을 듯 하다~~



여행은 꿈꾸는 자의 것이다. - Colin -


댓글
04-29 15:1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